티스토리 뷰

 

얼큰하고 푸짐하고 저렴한 동성로 김치찜~~~

오랜만에 김치찜이 넘넘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김치찜을 검색하니 동성로 김치찜이

나오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는 6000원!

오호랏~~~~ 좋으다용ㅋㅋㅋ

2층이네요!

들어가봅니당

영업시간은 break time 이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3시반 부터 4시 반까지래용~~~

공기밥, 계란후라이, 맛있는반찬이

모두 무한리필!!!

그래서 더 유명한가봐용^^

통삼겹 2개랑, 등갈비 2개 요렇게 주문했습니당

고기는 옳아요 두근두근

들어가보니 오홍 이렇게나 반찬이들이

먼저 반겨주더라구용~~~~

밥도 세종류나있구용!

밥이 세종류나 있는곳은 진짜 처음봐요

이거진짜좋은듯!!!!

계란후라이도 무한!~~~

후라이 후라이

귀찮지만 않으면은

계속 따뜻한 계란후라이를 먹을 수 있어용^^

요렇게 튀김류도있더라구용!!!!!

몇개없길래 물어보니까

따뜻하게 만들어주신다더라구용ㅋㅋㅋㅋㅋ

요렇게 후식까지!!!!!!

차종류도있구용 신기하네용~~~

ㅈ진짜 밥부터 후식까지 대박!!!!

요렇게 반숙으로 계란후라이도하구용ㅋㅋㅋㅋㅋ

세명이라서 세개!!!

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

계란을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닝

두둔 요기 진짜 대박이용ㅋㅋㅋㅋㅋ

김치위에 삼겹살일아 등갈비가

같이나와용!!!!!

따로나오는게아니라서 더 좋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도 푸짐하죠잉??

반찬까지 같이 놓으니 정말로 푸짐하고

짱짱 밥도 무한리필이고

정말 넘넘 맛있어용

저거 김치찜 진짜 양많더라구용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