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쉽게뱃살빼는법 -10kg감량성공!

 

뚜둔....

저는 아직 20대의 나름

파릇파릇하다고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었는데

왜 다들 절 임산부로 보는지....

진짜 그런소리 너무 듣기싫고 상처받고

그냥 지나가면서 하는말이라는데

넘넘 상처받앗어요ㅠㅠ

 

근데 그게 생각해보니 제 배,,,,

뱃살때문에 그런거같더라구용

제가 배가 좀 많이 나오긴 했엇거든요

그래서 진짜 그 뱃살 빨리빼고싶어서

이것저것찾아보고 굶어도보고 했지만

번번히실패... 술좋아하고 고기좋아하는 제게는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근데 이번에 우연하게 찾아보다가 만난

코치언니믿고 다이어트 시작하게되었고

집에서쉽게뱃살빼는법 을 만나면서

-10kg감량성공했어요!!!!

진짜대박ㅋㅋㅋㅋㅋㅋㅋ

제가봐도 제 사진인데

제가 놀라워욥.....

진짜 다른사람같죠? 아니에여

저에영 같은사람ㅠㅠ

진짜 저도 안믿겨요 이렇게 될 줄 몰랐어요

 

맨날 저렇게 배가려지는 그런옷만

입엇는데 그 옷으로도 안가려지는 뱃살...

그러면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구

진짜 집에서쉽게뱃살빼는법 늘 찾고잇었고

성공하고 싶었어여

근데 진짜진짜 이렇게 뱃살빠지니까

몸이 넘넘 가벼워용^^

 

아침 안먹는 자취생인 제가

진짜 지금도 꼬박꼬박 챙겨먹고있는

쉐~이크에용!!!!

넘 맛있어서 이거 먹고 막

다이어트가 되나? 그런생각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도 맨날 배달의땡땡 이런데서 시켭먹고

사먹고 라면먹고 막 그래서 식비?만 해도

돈 장난아니었는데

언니랑 다이어트하면서 생활비가 남더라구용

진짜 식비로 이렇게 돈 많이 나가는줄몰랐어여

그 돈 모아모아서 예쁜옷사입고><

저녁에는 쉐이크, 듀오 섞어 마시고

중간에 배고플때는 식이섬유먹고!

점심에는 도시락싸다니면서 먹으니까

배는 배대로부르고, 맛도좋도

살도 빠지고!

부지런해지고 진짜 다른삶을 사는듯한 기분?

제가 이렇게 달라질 줄 몰랐어요

 

요거는 뱃살빼는거 여러번 실패하다보니까

배가 엄청 딱닥하다해야되나?

뱃살이 막 뭉쳐가지고

땐땐한 느낌이있엇는데

그러면 살이 잘 안빠진다고하더라구용

그래서! 먹어 준 알'로에겔이에용

이게 빨리, 단기에 감량하고 싶으면

먹어주면 좋다고하더라구요

그리구 이거 먹으니까 고민이엇던

뱃살뿐 만 아니라 허벅지살도 빠졌어용^^

 

진짜 대박대박ㅋㅋㅋ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마시고

저녁에 쉐이크먹고는 공복 유지하다가

자기전에 또 마시고!

집에서쉽게뱃살빼는법 진짜 되더라구용!

힘든운동없이도, 굶지않아도되니

넘넘 좋았어용><

 

 

이건 언니가 살빼고싶어? 라고 묻길래

네! 햇더니

그러면 무조건 언니가 마시라는대로마셔~~

라고 했던 허벌티에용ㅇ

언니 멋있져...?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물 못마시고 물 비린내?

그런거나서 꺼리던 제가

진짜 물 잘마실 수 있었고

지금도 습관들어서 잘 마시고 있는 물이에요!!

물 마시니까 배는 배대로부르고

간식생각안나고~ 넘 좋더라구용

집에서쉽게뱃살빼는법 어렵지안죠?^^

 

지금은 저보다 우리 엄마가 더 좋아하시구

여름이되니까 넘 덥잖아용

얼음 넣어서 마시면

더 시원하고! 갈증해소되공

물마시는거 어렵지않아용ㅎㅎ

 

진짜진짜 ㄷ다이어트 넘 어렵다고생각했는데

언니랑 같이 하니가 어렵지않아요~

항상 혼자하니까 실패했던듯....

옆에서 응원해주고 잘할수있다해주고

걱정ㅎ해주고 챙겨주고

정말 제 인생 최고의 마지막 다이어트였어요!!!

지금도 꾸준하게 아침으로 먹고잇는

쉐이크 넘넘좋구용><

진짜 이번에는 더 더워지기전에

집에서쉽게뱃살빨리빼는법 성공해서

꼭!!! 예쁜옷입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