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치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얼큰한 곱창전골~

늘 지나가면서,

집에가면서 보기만 한

곱창전골집입니당!

일요일 저녁에 밥해먹기 귀찮아서....ㅎㅎ

김호섭 선산할매곱창~

선산이 곱창으로 유명한가봐용!!!!

곱창전골로 2인분 주문했습니당~ㅎㅎ

기본 2인분 이상 주문해주세용!

일요일 늦은 저녁이었는데

사람들이많더라구용

신발벗고 올라ㄱ가는 좌식도있었구

거기서도 단체로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용

뽀글뽀글~ 곱창전골

김치가 나오는데 그거 넣어서 끓여먹으라고

하더라구용!!!!!!!

신기방깈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는동안

밑반찬을 먹어봅니당! 된장이랑 같이나오는

젓갈을 다시마에 싸먹으니까

꿀맛!!!!

집에서 해먹기어려운거라서

밖에서 먹어야되용ㅎㅎ

짜잔~~~ 비주얼대박이죠?ㅋㅋㅋ

김치가들어가서 얼큰하니~~~~

시원하더라구용!!

저는 곱창전골을 처음먹어봐서...

굉장히 신기한맛이었어용

시원하고 얼큰한 곱창전골!!

맛있게 보글보글끓여서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