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허벅지살빼는운동 없이 13키로감량 성공했어여!

맨날 야근에 회식에 늘 찌들어살던 제가

진짜 먹고 바로자고 일어나면 부어있고

그건 살아니고 막 부어서그런건줄알았는데

그게 다 살이되더라구요,,,,

맨날 앉아만있으니까 뱃살이랑

다리, 엉덩이가 어마어마하게 커지구요~

 

집에서 운동으로 빼보겠다며

막 다리운동같은거 찾아보면서 했는데

하다가 안하니까 더 굵어지기만하고...

운동하면은 너무 배고파서폭식하고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은 못먹겠구...

진짜 그냥 있는게 더 낫겠더라구용

진짜 넘넘 힘든데 살은빼고싶고

막 찾아보다가 식단조절로 할 수 있는

단기간허벅지살빼는운동 없이 살빼는방법 찾다가

코치언니를 알게되었구요!

13키로빼고 하체비만탈출하고

다리미인됐어여><

 

보정안해도 이런 다리를 가질수있다니

울퉁불퉁한 허벅지뒤에 셀룰라이트도

진짜 다 없어지고 라인정리되고

이제는

짧은바지, 치마가 제일 잘어울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생각이지만~

그런 사람이 되었어용 넘 좋아용><

 

우선은 식사대용으로 먹는 숴ㅣ이크랑 알겔이

넘넘 맛나서 진짜 좋았어용!!!!

닭가슴살, 계란 막 이런거 너무 먹어서

진짜 입내서 닭똥내....난다고하잖아요~

진짜 토할뻔했거든요ㅠㅠ

 

근데 이거 숴ㅣ이크는 달달하니 맛있으니까

막 굶거나 그런것도아니고

맛있게 먹으면서 살뺀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용!!

 

그리고 단기간허벅지살빼는운동 없이 감량성공한

진짜 대박대박 추천하고싶은게 이ㅓㄱ!!!!!!!!!!

진짜 대박!!!!!!!!알로어ㅣ겔 이에용~~~~~~

이건 진짜 말하기도 입아픔ㅋㅋㅋㅋ

 

솔직히 처음에는 좀 비싸다는 생각도햇는데

진짜 그만큼 뽕ㅂ뽑은거같아욬ㅋㅋㅋㅋㅋ

주변에서 허벅지살뺄라고 막

지방흡입한다하고 주사맞는다그러고 막 그러던데

저는 그런거없이

사이즈 XS까지 줄였어요 정말 최고!!!!!!!!

 

 

그리구 진짜 요 허브차!!

이거 열심히마셨더니

앉아있으면서 겉잡을수없이 늘어가던

뱃살이 진짜 많이들어갔어용! 변비도 없어지구ㅋㅋㅋㅋ

물마시기 진짜 힘들었는데

코치언니랑 연락하면서 계획적으로 마셨더니

그것도 안어렵게 되더라구용!!!!

 

단기간허벅지살빼는운동 없이

진짜 이 살들은 언제빠질까......

빨리빠지면좋은데 막 진짜 서럽기도했는데

언니랑 하니까 그런것두없구

이번에는 진짜 신나게했던거같애용!!!!!

맨날맨날 카톡해주시구 힘들때는 전화해주시고

점심부터 일어나는거 자는거까지

늘 신경써주는 언니가 있다는게 진짜 든든했어용!!!!

그리고 진짜 더 좋은건

이게 유지가 너무너무~~~~잘된다는거어용!!

막 돈 많이 몇백들여서 다이어트하고

유지못하면은 진짜 돈아깝잖아용....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는 언니랑하면서

유지하는 노하우까지 다 알려주셔서 그대로했떠니

정말~~ 유지쉽더라구용

 

그동안에 막 살찐거 보면은 진짜

속상하고 못된말한 사람들 진짜 미웠는데

이제는 진짜 절대!! 살안찔꺼에요ㅋㅋㅋㅋㅋㅋ

단기간허벅지살빼는운동 없이 허벅지살빼는법

고민하시마시고 진짜

꼭!!!!!!! 도움받아보세용~~~

진짜 언니가 관ㄹㅣ잘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