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게 먹고온 낙지전골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매콤한 것이 먹고 싶어서

찾던 중 불현듯 떠오른 낙지전골 ㅎㅎ

낙지볶음은 자주 먹어도 전골은 잘 먹지 않았는데

한번 먹어 보니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음~~ 냄새도 다시 나는거 같고

맛도 나는거 같아요

여기를 가게 된건 에전에 친구가 너무 맛있는 곳이라고

처천을 해주어서 인데

그 뒤로 친구보다 내가 더 많이 가는거 같아요

긇여서 나오지 않고

나오면 바글바글 긇여 먹는데

바로 끓이는 거라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그런데 ~~

좀 오래 걸리죵 ㅎㅎㅎ

 

그래도 사리 넣어서 팍팍 끓여서 먹으면

더위도 가버리는거 같은 그런 맛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도 다로 먹기도 하고 볶음밥을 해서도 먹는데

우린 당연한 듯이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배터지게 먹었네요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