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 핫 플레이스, 에이바이트키친에서 즐거운 점심~

동성로 통신골목에 위치한 에이바이트키친입니당!

위치는 찾기쉬워용><

통신골목중간쯤?ㅋㅋㅋㅋㅋ

메인메뉴는 4가지입니당~

갈릭 슈림프버터라이스랑 치즈돈가스 2개 주문했어용><

2명가서 메뉴 2개밖에 못시켜서 아쉽다는ㅜㅜ

에이바이트키친은 천연조미료를사용하고

따뜻할때드셔주세용!ㅎㅎ

뭔가 가게에서 손님들을 생각한다는 느낌을 확 받을수있네용

따뜻한가게~~~

수저도 내스타일!!!!!

갈색의 적당한 무게도있는것이 예쁘구용

집에 놔두고싶네용ㅋㅋㅋㅋㅋ

냅킨도 깔끔하니 예쁘네용~^^

가게 내부가 그리 크지않은데

조명도 그렇게 굉장히 밝고 따뜻한 분위기에용

들어오는입구쪽에 큰 창으로 되어있어서

햇살이 들어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냉국!!!!!이랑 무피클, 할라피뇨

기본찬이나옵니당

냉국 뭔가 물냉면육수인듯 냉국인듯

시원하니 맛나더라구용^^

창이 크니까 햇살들어오니 너무 예쁘죠?^^

저기ㅓ 앉아서 햇빛만 쬐고있어도

너무 좋을듯...ㅎㅎ

커피한잔 똭! 하면서><

짜잔~~~~~ 드디어 밥이나옸습니당

와 비주얼대박!!!!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데

골고루 잘 섞어서 먹으라니... 아까워용><

색감이 너무 예쁘죠?^^

부드럽고 매콤한 냄새부터가 크~~~~~

치즈돈가스도나왔습니당!!!!!

치즈... 토마토 소스에 진짜 할말을 잃게만드네용

감자튀김도 푸짐하고 샐러드도나오고!!!!

진짜 너무 예뻐용ㅋㅋㅋㅋㅋ

골고루비벼서 새우하나 척 얹어서

진짜 세상 맛나게 한입 크~~~~

치즈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

완전 치즈까스에요 치즈~~~~

진짜 맛도너무좋고 비주얼대박에~~~

와.... 너무너무즐겁게 맛있게먹었습니당^^

 

동성로 에이바이트키친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