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대박 13키로감량성공

옷도 얇아지고, 자꾸 몸이 드러나게되는 요즘...

겨울에서 봄이 오는게 너무 싫었거든요

왜냐면 막...

저 하체비만이라서

겨울에는 가리고다닐 수 있지만

더운데 나혼자 가리고 다닐수는없잖아요

 

그런데 지금은 저렇게!!!

정말 위에 옷 짧게 입어도

너무나 당당하게 다닐 수 있어요

단기간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대박

허벅지가 너무 날씬해졌어요

게다가 13키로감량성공까지했어용^^

 

저도 제가 이런거 쓰여있는

후기보고 언니한테 연락했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이렇게 쓰고있다니....

헤 언니 보고있죠?><

 

지금은 청바지입는게

너~너무너무 신나요

친구들도 막 청바지입는게 제일 예쁘다고

어디서 살뼀냐고 계속 물어봐요

남들이 알아보면 진짜 살빠진거라던데

단기간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하체비만 탈출해서 넘 좋아용^^

하루에 두번이상 마시면서

점심때는 밥먹었어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게 진짜 많더라구요~

언니가 직접 레시피보내주셔서

그거 참고해서 만들어먹었더니 배도부르고 너무 맛있게 다이어트햇어용^^

는 수시로, 중간에 간식으로도 마시고

어디나가면 분유팩에 넣어서 가지고다니면서

뭐 먹고싶거나 친구들 저녁에 만나면 밥먹을때

저는마시고했지용!

 

다이어트는 굶는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짜 아니었어요... 세끼, 세끼이상 먹는데도 살이 빠지니까

너무너무 신기했어용!

단기간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식단으로 살빼니까

힘든것도 없구요~^^

정말 가방은 안가지고다녀도

 랑 물병은 내 몸과 같이...ㅋㅋㅋㅋㅋ

늘 가지고다녔어요!

친구들이 물을 어떻게 그렇게 잘 마시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반 물 아니고 마신다고

요거 마시면 진짜 물 잘마실수있다고했죠!

지금은 우리 엄마가 더 좋아하는 에용ㅎㅎ

 

마시면 마실수록 몸도 가벼워지고

특히나 막 등이랑 허벅지 뒤에 있던

살이 막 없어지고 가벼워지더라구요!

피부도 반질반질 좋아져서 안마실수가없용ㅇ><

너무 맛있는이랑 에요!!!

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제가 냉장고로 가는

습관?이 되었어요ㅎㅎ

일어나서 제일먼저 마시면 막 위도 편안해지고

뭉친살이 말랑말랑 해지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허벅지가 너무 딱딱해서 이건 안빠질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게 없었어요 하체비만 탈출 야호><

힘들게 단기간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허벅지 살빠지는게 또 있을까요? 

 

는  아침에 에 같이 넣어서 태워먹었어요~

점심에 늘 폭식하는 습관... ㅎㅎ

안좋은 습관이 있었는데

그런거 없이 천천히 조금만 먹게되더라구요!

그리구 단기간 다이'어트에는 무조건 강추에요~~~

13키로빼는데 정말 일등공신 이거 정말 좋아요><

이제는 벚꽃도 다 피고~

날씨 너무너무 좋아서 밖에 나들이 가야되잖아요!

저는 이제 맘껏 옷입고 나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 전에는 맨날 약속있으면 뭐입나,...

오늘은 뭐입나.... 진짜 고민많이했었거든요ㅠㅠ

 

지금은

언니만나서 이렇게 예뻐지고 날씬해져서 너무 좋아요

꼭!!!다들

힘들게 허벅지살빼는운동없이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예쁘게 나들이 다녀오세용^^

완전 완전!!!!!!!!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