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심저격 취향저격 동성로 키스더쿡!

요즘 너무~ 예쁘다고 소문난 곳이있어서

저도 방문해봤어요!

바로바로 동성로 키스더쿡 입니당~

오호 외관부터 너무 예쁘죠?ㅎㅎ

진짜 사진찍고싶은곳~

그래서 살짝이 찍었지요><

우리가 몰랐던 감동의 맛을 느낄시간

예쁘고 다양한 메뉴들이보이네요!

밖에서 메뉴와 가격도 볼수있구요

테이블 치우는 시간이 걸려서

밖에서 요렇게 구경했어용><

안에 들어가니 아기자기~

인테리어들이 있구용

작은 램프? 예쁘죠?ㅎㅎ

집에 침대 옆에 놔두면 되게 좋을것같은ㄷ><

모든곳이 정말 여심저격!!!!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뻐요

사람만 없으면 구석구석 다니면서

막 구경하고싶은데ㅠㅠ

자세히가서보고싶고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용.....ㅎㅎ

상들리에!!

저희 테이블 위에 있던 조명인데 넘 예쁘죠?

영화에서 보던 그런 조명이^^

자 이제 메뉴판을 살펴볼까용?ㅎㅎ

메뉴도 많고 막 실물 사진으로도 설명되어있어서

엄~~~~청 길어요

메뉴판이 무슨 예쁜 잡지보는 느낌?

우왓,,,,ㅎㅎ 메뉴 정말 많죠?

그 중에서도 저희는 로스트치킨커리라이스,

매콤한버섯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 요렇게 주문했어요!

4명이었는데

와 본 친구가 양이 많다고 해서 우선은 3개만....ㅎㅎ

밖을 내다보니 요렇게 차들이 바쁘게 움직이고있네요^^

테이블마다 장미도 꽂혀있구요

음~ 너무 좋아용><

요기 거울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저는 오늘은 그냥 거울만...ㅎㅎ

저도 같이 찍고싶었지만 다음기회에~

오호 메뉴판에 있는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죠?

매콤버섯크림파스타입니당

우와.... 너무너무맛있어보이죠?

이거 은근히 매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버섯도 너무 쫄깃하니

크림이지만 느끼한거 하나도 없고 너무 맛있어용!!!!!!!!!!

완전 강추 강추입니당

고르골졸라는 말할것도없죠?ㅎㅎ

파인애플도들어있어서 상큼하니

음!~~ 치즈도 너무 쫄깃하니 늘어나구요

캬!!!!!!!! 마지막에나온

로스트치킨커리입니당

예쁘고 동그란 달걀밑에 밥이 숨어있구요

저기 다 닭이에요~~~~

어찌나 크던지 나이프로 썰어먹었지요

근데 진짜 배불러용...ㅋㅋㅋㅋ

마지막 밥 까지 싹싹 긁어먹기~

4개 시켰으면 어쩔뻔....><

 

정말 너무 예쁘고 맛있는 키스더 쿡!

다음에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