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양꼬치는 칭따오!!!! 서변동 양꼬치~

오랜만에 초등학교동창들 만나서

양꼬치집다녀왔어요!

양꼬치 한번도 안먹어 본 친구가 있어서

궁금하다길래 가봤죠~

서변동 칭따오양꼬치입니다

팬더가 칭따오 맥주를 들고있네용~ㅎㅎ

역시!!!!

메뉴를살펴볼까용?^^

꼬치종류말고도 별미꼬치, 식사류, 요리도있어요!

저희는 그래도 양꼬치먹으러왔으니

칭따오양꼬치, 바베큐양꼬치 하나씩 주문했땁니당

기다리면서 가게구경~

역시!! 칭따오 맥주가 많이있네요ㅎㅎ

저 박스들안에는 가득 차 있을까용?

1+등금의 어린양~ 만 사용한다는 칭따오양꼬치

체인점인가봐요!

양꼬치먹으러는 저도 잘 안가봐서....ㅎㅎ

잘 모르겠네용

가게는 넓어요!

방도있구요~ 그냥 테이블도있구요

모임하기 좋을 것 같네요^^

옥수수온면 되게 궁금하더라구요

담에오면은 식사류도 먹어보고싶어요

꿔바로우? 요리도 맛나겠구ㅠㅠ

밑반찬이나옵니당

저기 중간에 땅콩 다 집어먹었어요ㅋㅋㅋ

고소하니 넘 맛나는것!

칭따오맥주~~

저도 주문했습니당><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죠?ㅎㅎ

저렇게 1명씩 찍어먹는 소스도 주시구요

바베큐양꼬치에요~

양념이 되어있어서 이건 처음드시는 분들한테 추천~~~

정말 냄새없이 먹기좋아요^^

칭따오 양꼬치는 저 개별로 나오는 소스가

미리 묻혀져서 나오는 느낌!!

양꼬치 드셔본 분이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할 맛!!!

그래도 특유의 양냄새는 없더라구요

요렇게 알아서 구워주는 양꼬치 기계에 올리고

지글지글 구웟 먹었어요~ㅎㅎ

자동으로 구워지니 넘 편하더라구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