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뭘먹을까? 골라먹는 재미, 명랑쌀핫도그

주말, 시내로 나들이 나갔다가

배가 좀 고픈것 같아서 간단하게

명랑쌀핫도그 하나 먹었어용!!!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모짜렐라 in 핫도그(1,500원)

 오빠는 먹물치즈핫도그 (1,5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용!

주문하고나서 잠시 옆에서 기다립니당

카운터 말고도 가게 벽면에

요렇게 다들 볼 수 있게

큰 메뉴판이있네요!

음료가격도있고

정직하게 만드는 명랑쌀핫도그!

요렇게 영수증에

주문번호가 있으니 버리지말고 꼭!

가지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용ㅎㅎ

핫도그 젓가락만 버리는 통도

따로있구용!

오잇 휴지도 버려져있네여.....ㅎㅎ

핫도그가 곧 나올거같은 예감이?ㅎㅎ

그래서 미리 무슨소스뿌릴까

고민도 한번 해보구용

짜잔~~ 핫도그나왔습니당

설탕 묻혀드릴까요? 물어보길래 냉큼 네! 했지요

저번에는 앞뒤 골고루 묻혀주시더니

이번에는 그냥 슥~ 발라주시네여

저희는 소스취향이 변하지않아요

칠리, 케찹, 머스타드

무난한 아이들로!ㅋㅋㅋㅋㅋㅋ

먹물치즈핫도그 넘 귀여워용

밑에 소세지모양이 꼭 문어발? 오징어발?

그런 모양이에요ㅎㅎ

오빠는 벌써 위에 치즈가 없네용

치즈가먼저있고 밑에 소세지가 있어요!!!!

모짜렐라 in 핫도그에요~

안에 정말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한가득!!

내꺼는 치즈만있나봐~ 했더니

요 아이도 치즈 먹고나면 밑에 소세지가

들어있답니당!ㅎㅎ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최고인 명랑쌀핫도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