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곡에서 너무나 맛나는 손만두를 먹고왔어용!!!

침산동에서 먹어 본 만두집이 너무 맛있었는데

칠곡 놀러갔는데 있길래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들어갔어요~ㅎㅎ

김희예만두수작입니당

들어가기 전, 메뉴도 확인 할 수 있고

영업시간도 보이네용^^

홀 안에는 밥시간이 아닌 애매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있더라구용!

역시... 맛있는 집은 그런거 안가리나봐요

메뉴판을 정독합니다!ㅋㅋㅋㅋㅋ

주문은 카운터에서, 계산은 선불입니당

저는 뭐먹지... 고민하다가

에잇!!

만두로 오늘은 결정~이니까

고기만두, 김치만두 요렇게 주문했어용^^

이렇게 모듬만두도있어용!!!

다양하게 맛보기에는 이것도 괜찮은데요?

저는 2명이라서... 이따가 밥먹을꺼라

간식은 너무 과하지 않게....ㅋㅋㅋㅋㅋ 만두로만

엇 저기에 비친 저도 보이네용~

수저랑 단무지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오면 된답니당!!

당황하지 않고~ 사장님이 미리 알려주시니

가지고 오면 되겠쬬?

요렇게 깔끔하고 깨끗하게

운영되고있는 셀프바~~~

가지수는 몇개 없지만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용^^

짜잔 드디어 만두가 나왔습니당!!!

하얀게 고기만두~

빨간게 김치만두입니당^^

동글동글 손만두라서 모양이 제각각

진짜 맛나보이죠?ㅎㅎ

찜기에서 금방 나와서 진짜 김이 모락모락~

이렇게 속이 통통하고

피가 두껍지 않아서 안에 내용물이

막 보여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진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캬~~~~ 속을 갈라보니

이렇게나 알차게!!

김치만두는 좀 매콤해서 단무지 필수

고기만두랑 조화가 딱! 맞는듯

김치만두 하나, 고기만두 하나

번갈아 가면서 먹으면 진짜딱이에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흡입하고나면 빈 그릇은

그릇반납하는 곳으로 정리해서 가져다 주시면 됩니당!!

너무나 맛나고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