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아리얇아지는운동없이 대박 10키로감량했어요!

진짜 너무너무 살쪄있던 제가 싫어서ㅠㅠ

특히나 종아리.. 다리가 너무 고민이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꼭!!!

다이어트하고 성공하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우리 언니만나가지고 진짜

너무나 예쁘게 봄 맞이하고있어용^^

종아리얇아지는운동없이도

종아리도 진짜 날씬해지고 10키로 감량까지했어요!!!

 

맨날 하체비만다이어트,

종아리얇아지는운동 이런거 맨날 검색해보고

막 찾아보고 따라하고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안빠졌었거든요ㅠㅠ

근데 진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종아리얇아지는운동없이도 감량이되다니

그것도 막 배고프고 그런것도아니고

배부른 다이어트라서 너무 좋았어용^^

요렇게 맨날 아침, 저녁으로 마셨는데

너무너무맛있어요!!!

맛있어서 진짜 중간에 배고프면먹고

생각나면먹고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다이어트는 맨날 굶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그렇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이런 다이어트라면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그리구 진짜 수시로 맨날

나와 함께하고있는에용!!!

이거 정말 좋아요~

물은 정말 하루에 한,두 모금 마시던 저였는데

이거마시면서 정말 물도 많이 마시게되고

피부도 좋아졌어용^^

 

특히나 종아리에 막 알도있고 살도있고 그랬는데

그런 울퉁불퉁한애들이 없어졌어요~

언니가 노폐물빠진다더니 진짜 효과많이봤죠ㅎㅎ

이거 대박!!!!!

하체비만이라면은 무조건 먹어야되요

진짜 다리 딱딱했는데먹고나서는

정말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위가 별로안좋어서 맨날 쓰리고그랬는데

그런게없어지니까 속도 너무 편하고

기분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알로에겔은 지금도 넘넘 좋아용^^

10키로빼는데 가장 도움받았던에용

막 언니가 처음 시작할때

그거 결혼광고 아냐고....ㅎㅎ

이거 먹으면 진짜 예뻐져서 결혼까지 문제없다면서><

그렇게 추천해주셨어용!!

에 섞어가지구 아침에 먹고 출근하면은

진짜 든든해요!

 

그리구 점심을 폭식안하게 되서 너~무좋더라구용

회사사람들이 진짜 신기해해용ㅋㅋㅋㅋㅋ

정말 저는

종아리얇아지는운동없이 감량된다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대박...

10키로 감량까지되다니

운동하는거 솔직히 너무 힘들잖아요~

 

다들 우리언니믿고하면

너무너무 예뻐질꺼에용~^^

예쁘게 무조건 살빼가지구

예~쁜 봄옷입고 나들이가용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