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없이 대박 13키로감량

진주성 포켓몬고하러 놀러갔다가ㅋㅋㅋ

남자친구한테 한장 찍어달라구했어용

포켓몬고 하는데 왠 이런 치마냐구요?

왜냐면....

다리살빼는최고의 운동없이 진짜

대박사건!!!

한달만에 13키로 빼기 성공했어요!

그것도 모자라서 하체비만탈출까지ㅠㅠ

다리가 항상 고민이었어요

상체는 잘빠지는데

하체는 빠지지도 않고 계속 찌기만찌고

근데 어떤분이 그러더라구요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없이도

다리살빼기 성공했다고~~~

너무 부러웠죠!

그래서 궁금해서 막 물어봐서 연락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나 다리살이 빠지다니 감격이에요!

오늘 아침  사진이에요ㅋㅋㅋㅋㅋ

집에 유통기간이 다 되가는 우유가있길래

출근하면서   태워서 가면서 마셨네요

평소에는 그냥 물에다가 막 태워먹는데

우유에 먹으니 더 맛나네용...><

아침,저녁으로 진짜 잘챙겨먹는데

배고픈것도 없고~ 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나의 굵고 단단했던 허벅지를

이렇게 만들어준 장본인들이에요!!!!

은 진짜 사랑입니다

내 몸은 근육이라서

이렇게 무게가 많이나가는 줄 알았는데

그게 다 살뭉친거...

내 몸에 지방이 어찌나 많던지

40프로가 지방인거있죠?

저 깜짝놀랐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가 지방을 없애준다더니

진짜로 몸이 쑥쑥 가벼워지더라구요~

은 공복에 한모금씩!

근데 신기한게 이게 허벅지가 말랑해져서

다리사이에 빛이 막 보이더니 쑥 빠지더라구요~

뱃살도 쏙 들어가서 지금은 너무 가벼워요!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이렇게 다리가 가벼워지다니 너무 좋죠?^^

 

진짜 수시로마셨어요~

밖에 나갈때도, 회사에서도

언니가 시키는대로 정말 자주자주마셨어용!

그랬더니 세상에나

피부도 진짜 좋아지구요

상체살빠지는게 매일매일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순이, 떡순이인 제가

지금은 빵봐도 그냥 지나가구 떡집도 안들어가요

진짜 신기해요!

회사 언니들이 너 왜그러냐고... 진짜 신기해하더라구요

이건 다리에 살도 살이지만

붓기가 정말 심해서 다리가 많이 저렸거든요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을 찾은 것도

이 다리저림? 때문에 막 마사지해줄려고 그런것도 있었는데

제 이야기 듣고는 언니가 요거 챙겨주셨어용!!

사은품으로 아예 한통 주셨는데

따로 또!! 보내주셨더라구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 언니~

는 금방 간식으로 마셨네요

하루에  2번이상 마셔주면

더 잘빠진다는 말에

진짜 꼬박꼬박 잘 챙겨먹고있어요^^

맨날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만 찾았는데

다리살빼는 운동없이도

이렇게나 살뺄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하고

또 제 다리 보는 매일이 너무너무 즐거워용^^

운동안하니까 다리 아플일도 없고...ㅎㅎ

정말 너무나 즐거운

다리살빼는 방법!!

 

하체비만탈출 제가 했으니까

누구나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용

우리 언니랑 같이해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