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체비만다이어트 -13키로감량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직장인입니다.

2교대 근무에 잦은 음주로

굉장히 몸이 안좋아지면서

살도 많이 쪘어요.

특히 다리가... 허벅지가 코끼리더라구요

아.. 이러다가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시작하게 되었어요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코'치언닌데

진짜 너무 잘해주셔셔ㅠㅠ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

하체비만도 탈출하고 13키로감량했어요

요게 진짜 짱이에요!!!

배도 안고프고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아침, 점심으로 먹고 중간에 배고파서

다른 간식 생각날때, 다른거 안먹고

마셨어요!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

간편하기도하고 언니가 통도주셔서

따로 살필요도 없었어요~

-13키로 빼는데 일등공신!!

가 진짜 체지방을 없애줄까?

생각했는데 와...

이거 먹으니까 정말 쑥쑥빠지더라구요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할 수 밖에 없어요ㅎㅎ

그리고 배가 정말 불러요

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 있으면

걱정없을 것 같다는 생각했었는데

진짜 이런 다이어트 좋아요!

이렇게 쉽게 -13키로감량하다니~

하체비만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에게

이미 유명하다는 !

허벅지가 너무 두껍기도하고

너무 딱딱해서 저는 근육인줄알았는데

이게 살뭉친거래요ㅠㅠ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줘야된다해서

 진짜 잘챙겨먹었어요

맛있어서 더 잘먹은 것 같아요ㅋㅋㅋ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하기 참 쉽죠?^^

그리고 평소에 물 너무 못마셨거든요

맛도없고 막 비린내나고?

그랬는데  로 마시니까 완전...

코치'언니가 마시라는 만큼

쭉쭉 마셨어요!

수시로 저렇게 들고다니면서 늘 마셨어요

그랬더니 몸이 정말 가벼워지더라구요

배도살빠지고

팔뚝, 허벅지는 물론 정말 몸이 예뻐졌어요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

정말 수시로 챙겨마신 

너무 맛있고 배부르고 좋아요^^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한 후

지금도

꾸준히 먹고있는 ~

저의 평생 건강식사가 되었답니다!ㅎㅎ

 

정말 수시로 연락하고

매일 응원해주신 우리 코치'언니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용^^

게다가 -13키로감량까지 넘나 좋은것^^

다들 우리 코치'언니 만나서

예쁘게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