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영이는 할인해주는 봉대박스파게티

아는 동생이 외국에있다가

한국에 들어와서

같이 밥먹으러 서변동 봉대박스파게티 다녀왔어요!

외국 가기전 마지막으로

밥 먹었던 곳도 여기였는데

시간이 엄청 빨리지나가요~ㅎㅎ

오호 저렴한 쁘띠코스!!

5,900원에 에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모두를 맛볼 수 있는 코스네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아직은 손님이 없었어요!

배고파서 저희는 11시 반?쯤 갔거든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주십니당

봉골레 종류도 다양하구요

리조또, 파스타, 필라프 많아요!

옆에 불 표시 보이시나요?

맵기를 나타내니 잘 보고 고르셔요

저희는 콩나물봉골레랑

크림불고기 봉골레

김치베이컨필라프주문했어요!

피자랑 스테이크 종류도 있구요

샐러드도 있네요~

사랑밥! 이름도 예쁜

사랑밥도 있구요^^

음식 나오기 전,

요렇게 에피타이저로

마시멜로우를 줍니다

초를 켜주시는데

살살 돌려가면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면 쫀득쫀득 맛있어요!

뒤이어 밥삭한 크로와상도 나오구요

피클로 가져다주신답니다

피클은 더 먹고싶으면

셀프바에서 가지고오면되용!

오호 국물이 자작한

콩나물 봉골레가 먼저나왔어요

콩나물이 아삭아삭하고

국물도 있어서 매콤한게 완전 해장하는 느낌?ㅋㅋㅋ

술을 안마셨지만

뭔가 술을 마시고 오면

엄청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김치베이컨필라프도 나왔습니당

반숙의 계란이 톡!

샐러드도 같이 나오구요

푸짐하죠?^^

크림불고기봉골레!

역시 고기는 뭐든 옳아요~

살짝 불 향이 나는 불고기랑

크림이 너무너무 잘맞아요 

아 요기는 후식이 셀픈데

아이스크림도 있고

커피머신에서 커피도

다양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아이스크림이랑 에스프레소해서

아포가또 만들어먹었지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넘 부드러워용^^

달달한 핫초코도 한잔~

음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계산하려고 보니

제일 밑에 선영씨는 민증 제시하면

할인해준다고 되어있더라구요!

좋겠다 선영씨는~~~ㅎㅎ

참고하세용^^

 

날도 따뜻하니 햇살 가득 들어오는

서변동 봉대박스파게티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