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 힐링애견카페 힐링독

애견카페에 관심이 많아 가끔 가는데

강아지는 무서워하는 나...

큰 개는너무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도 못하는데

동성로에 작은 강아지들만 있다고 하는

애견카페가 있다고해서가봤어요!!!

동성로 애견카페 힐링독 입니당^^

1인 1메뉴 주문 후 자리를 잡구요!

입장료가 따로 없는 대신

음료를 1인당 한 잔 주문해야되요

반려견없이도 입장가능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어머 심쿵.... 이렇게 특이하게 자는 친구도있구요

너무 귀여워용ㅠㅠ

무슨 꿈을 꾸는 걸까요????

인테리어도 넘나예뻐요!!!!

진짜 카페같은 분위기

짜잔~ 직원분이 추천해주셨던 아이스티와

카페라떼 주문했어요!ㅎㅎ

우와... 아가 강아지들이 많아서 그런지

낮잠시간이라서 그런지

자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이거 마약방석아닌가요?ㅋㅋㅋㅋㅋ 몇마리가 올라가 있던지

발바닥보세요ㅠㅠㅠㅠㅠ

으엉 진짜 심쿵... 심장없어져요

말랑말랑한 발바닥이 진짜!!!

요렇게 내 무릎위에서 잠 든 두 아이~

정말 천사같은...

너무나 얌전하고 예쁘게 누워서 잠들어서 좋았다

그만큼 내가 편해서 잠들었겠지?ㅎㅎ

요렇게 분양도 하고있어서

강아지 관심 있으신 분들 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푸들 너무 귀엽ㅠㅠ

저렇게 계속 서서 밖을 쳐다보는데

내가 막 키우고 싶은.....

눈동자가 너무 예뻤던 아이

털 색도 너무 예쁘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듯하다!!!!

어느 애견카페틑 관리가 잘 안되서 막 냄새나고

애들 털상태도 안좋던데...

여기는 너무 애들이 깨끗하고 좋다^^

요 코고는아이!!!!

이 아이가 코를 골았던 것 같은데...ㅎㅎ

숨을 엄청 크게 쉬어서 깜짝 놀라기도하고!

헤헤

강아지 두마리랑 신난 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애견카페 찾으시는 분들

동성로 힐링독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