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너와

 

요즘 핫한 대구 경리단길이라 불리는

대봉동 봉리단길에 예쁜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바로 '너와'라는 곳인데요.

얼마나 예쁠까.. 잔뜩 기대했어요^^

대봉더서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

골목에 있어서 오잉?

한블럭 위쪽에 갔다가 다시 돌아왔어여~

가시는 분들은 잘 찾아가시길 바래요!ㅎㅎ

 

 

 

 

 

 

 

 

 

저녁에 방문한 너와 입니다~

밖에서 보기에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보이죠?

가게 이름 위에 기와집 모양이 있는게 참 특이해요^^

 

 

 

 

 

 

들어가는 입구도 굉장히 깔끔하게 해놓았어요.

바닥에 예쁘게 잔디도 깔려있구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우와 이층도 있나봐요!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걸보니~

날이 좋아서 밖에 앉아있고싶은데요?ㅎㅎ

 

 

 

 

 

 

 

음 무얼 먹어볼까요? 메뉴판을 살펴봐야겠죠?^^

메뉴판도 깔끔하니,

밝은 어두운 말이 너무 예뻐요~

 

 

 

 

 

 

 

카페라떼가 맛있다고해서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다른 곳과 비교해도 가격은 무난한 것 같았어요ㅎㅎ

저녁 먹으러 가기 전이라서 간단하게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뭐가 이렇게 맛난게 많아보이는지ㅠㅠ

 

 

 

 

 

 

우와 저기 메뉴판 중간에 보이는 예쁜 케이크 보이시나요?

레인보우 치즈케이크가 딱 한조각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ㅠㅠ

실제로 보시면 안먹을수가 없을껄요?ㅎㅎ

 

아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다고 해서 계산하고

잠깐 실내를 둘러봤어요^^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내부 사진이 많이는 없어요.

 

 

 

 

 

 

 

 

 

요렇게 예쁘게 장식도 있구요~

뭘까요? 억새인가... 저희 집에도 예쁘게 가져다놓고 싶네요~ㅎㅎ

 

 

 

 

 

 

주문한 음식은 가져다 주신다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위에서 바라 본 계단이에요~ 예쁘죠?ㅎㅎ

조명도 예쁘고 어두워도 무섭지 않게 올라왔어요~

 

 

 

 

 

 

2층은 오픈식으로 되어있고 앉아 있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있더라구요!

다행히 날이 춥지 않아서

밖에 앉아있을만했어요!

아 2층 간다니까, 방석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친철한 카페~ㅎㅎ 덕분에 엉덩이 시렵지 않게 앉아있었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진짜 예쁘죠?ㅎㅎ

 

 

 

 

 

 

 

카페라떼는 진짜 위에 라떼아트가 크~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잔도 진짜 예쁘고 음~ 맛도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ㅎㅎ

라떼는 역시 사랑입니다><

 

 

 

 

 

 

 

 

레인보우 치즈케이크에요!

레인보우 생크림? 오색케이크는 많이 봤는데

치즈케이크가 요렇게 예쁘다니ㅠㅠ

이건 반칙이에요~

맛도 진짜 치즈맛 제대로~ 진하고 좋더라구요~

음 진짜 시키기 잘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기 전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찰칵...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많더라구요!

이상 예쁜 한옥카페 너와 였습니다.

 

봉리단길, 예쁘게 사진찍고 맛있는 치즈케이크 라떼 좋아 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 해보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