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된 유명한 동성로 전원돈까스

 

주말동안 다녀온 시내!

이번주 시내는 정말 핫 했다는 사실..

대통령사건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정말 많이 모여있더라구요!

어느때보다 꽉꽉 차있던 시내

오늘 날이 아닌가보다..

하고 집에 갈려던 찰라

그래도 밥이라도 한 끼 먹고가자며

들린 전원 돈까스집 ㅋㅋㅋ

 

 

전원돈까스

말로는 많이 들었던 곳인데

드디어 오늘 와보네요^0^

1980년도에 생긴 돈까스집이라니..

정말 오래 됬구나

놀라움과 함께 입장!

 

 

자리에 착석하고 벽에 붙어 있는 메뉴판

그런데 안에 시설은..정말 옛날 분위기 였어요

지금 시대와 달리 티비에서만 보던

그런 분위기?

하지만 사람은 어찌나 많던지...

풀석! 기다리고 먹지 않아서 다행이였지만

저희 뒤에 온 분들은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시내에 이런 곳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구나

아마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구나하며

기본돈까스와 곱배기돈까스로 주문!

 

 

음...으므..음?

대체 왜 이돈까스를 먹을려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지라며

처음 봤을때는 고기도 되게 얇고

소소해 보였는데

맛을 보고나니..음..

굿! ㅋㅋㅋㅋㅋㅋ

맛이 있네요!

돈까스의 두께와는 전혀 맛과 상관없이

소스의 맛이 처음 먹어 본 맛있였어요!

원래 돈까스 소스라면 약간은 진한 갈색으로

기억하지만 소스의 맛을 봤으떄는

마늘향이 많이 나면서 느끼한 맛이 없더라구요!

왜 이렇게 줄을 서서 먹는 지 이제야

오래된 만큼 깊은 맛이 랄까요?ㅋㅋㅋ

 

 

아! 팁!

먹다보니..소스가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소스를 더 달라고 하면 더준다고하니!

드실때 소스 넉넉하게 찍어 드셔보세요~^0^

정말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