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성못 방탈출카페 다녀왔어요!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방탈출카페, 트랩코리아에 다녀왔어요!ㅎㅎ

 

 

 

 

 

 

 

수성못 건너 편 쪽에 동부증권 건물 3층입니다!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 요렇게 리얼 방탈출게임 이라고 붙어있어요.

올라가볼까요?ㅎㅎ

 

 

 

 

 

 

 

 

들어가면 요렇게 카운터가 있구요~

카페처럼 생겼어요!ㅎㅎ

분위기가 되게 좋아요~ 젊은 사람들한테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요렇게 전시되어있는 오토바이? 전동자전거? 도 있어요

사진 찍기 참 좋죠?ㅎㅎ

뭔가... 느낌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예쁜 화분도 많이 있구요.

 

 

 

 

 

 

 

 

 

다른 사람들 오기 전에 기다리거나, 시간이 조금 남으면 할 수 있는

게임도 여러종류가 있어요!

요건 나무쌓긴데 잘 안되더라구요... 어려웠어요ㅎㅎ

 

 

 

 

 

 

 

이거 많이들 보셨죠? 손등에 불나는 그 게임!

할리갈리~ㅎㅎ

이건 카드에 있는 숫자를 보는 것에서 업그레이드되서

카드를 뒤집었을때, 나오는 그림대로 컵을 쌓거나 나열하는거에요.

이것도 은근히 어렵더라구요...

이것 저것 게임도 하고,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들어 갈 시간이 되었어요~

 

 

 

 

 

 

 

들어가기에 앞서 이용동의서도 작성하구요

이제 방을 골라야겠죠?ㅎㅎ

테마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비밀의 무덤,

다른 사람들은 중세시대와 이집트에 들어갔어요!

비밀의 무덤이 가장 난이도가 높다고 해서 제일 먼저 들어갔어요!

 

 

 

 

 

 

 

 

요렇게 문 앞 마다, 방 설명이 있어요!ㅎㅎ

 

 

 

 

 

 

 

뭔가 으스스하죠잉? 들어가기 전에 앞에서 살모시 사진도 찍어보고,

마음의 준비를 하구요!

 

 

 

 

 

 

아! 여기는 보안이 생명이죠?

그래서 모든 짐과 휴대폰까지도 락카에 넣고 들어가야해요~

 

와... 안에 들어가보니 진짜 신세계

진짜 뭔가 알 것 같으면서도 아리송하고 풀리니까 너무 즐거운거에요!

중간에 도저히 모르겠어서 무전으로 힌트도 요청하고...ㅎㅎ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시거나

친구들과 매번 피시방이나 영화보러가는게 지겨운 분들

요즘 수성못 뿐만 아니라 대구 곳곳에 생겼더라구요~

미리 예약하셔서 방탈출 게임 즐기러 가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