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곡 운암지점 고기무한리필집 무한명장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계시나요!

주말은 왜이리...

빠르게 지나가는지 ㅠㅠ

밥한먹 먹으면 시간이 후딱 ㅠㅠ

오늘도 역시나! 밥한번 먹으러!

고기무한리필집!

칠곡 운암지점 무한명장에

다녀왔는데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길가에 세워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ㅋㅋㅋ

우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이용시간과 금액!

금액은 요즘 워낙 고기무한리필집이

많은 터라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100배 맛있게 즐기기^0^

간단하게 설명은 읽은 후!

저희는 바로 셀프로 이동!

 

 

셀프바에는 고기무한리필집치고는..

정말 다양하게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이걸보니..다른데에 비해서는

금액대비 갠찮은 듯하네요!

특히 애기들과 같이 온다면

소세지, 떡 , 순대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 더 좋아할 듯해요^0^

 

 

그리고 고기종류!

점심 타임이였기에

고기가 훅훅 줄어듭니다ㅋㅋ

어서어서 빨리빨리 가져가야겠어요!

하지만 이때!

정말 사장님 대박!

고기가 떨어지는 걸보고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정말

먹고싶은건 다 먹은 듯 했답니다!

친철한 사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0^

 

 

그리고 여기는 밑반찬 코너들!

밑반찬까지 저희가 직접 셀프로해서

처음에는 기본찬은 깔아주실 줄알았는데

정말 다 셀프더라구요!

그런데...이게 더 좋은 듯 했어요 ㅋㅋ

정말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게

어찌나 좋던지!

매번 이모 부르기도 미안했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0^!!!!!

 

 

짜잔~!

드디어 차려진 고기밥상 ㅋㅋㅋ

푸짐하죠?

제가 먹고 싶은 반찬이나 고기를

이렇게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니

얼마나 좋겠어요!!!

거기에 반한듯했요 ㅋㅋ

다음번에는 가족과 함께 와도

손색없을 정도로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집가기전

간판 사진 한컷 ㅎㅎ

저기 보이는 인물사진

사장님이랑 닮아서 ㅎㅎㅎ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사장님인지 아직도 의문이네요 ㅋㅋ

다음에 가본신다면...꼭 물어봐주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