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이어트 -9kg빼고 마른비만탈출

 

오늘은 #윤쑤쌤 의 첫 다이어트고객이었던

저의 9년차커플, 남자친구의 다이어트이야기해보려구해요!

 

저랑 만났을때부터 모태마름을 자랑하던 오빠는

175cm에 59~60kg  를 항상 유지했는데

 

직장생활하더니

배가 너무~ 똥그랗게 나와서

밥먹으러만가면 맨날 바지풀고

속 답답하고 계속 더부룩해서 소화안된다그러고

아침은 쉐이크를 먹고있었지만

먹다안먹다 그러길래

그러지말고 이왕먹는거 제대로!! 먹어보자해서

다이어트시작하게되었어요^^

 

대박이죠?ㅎㅎㅎ

저렇게 똥그란 배가 없어지고

복근가진 남자가 되었어요~^_^

진짜 평생~ 마르기만하고 살찔줄몰랐는데

직장다니면서 살찌게되고,

허벌라이프제품 제대로 사용하더니

이렇게 복근까지~

오빠도 넘넘 신기하대요!

남자들은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제대로한다면 다이어트하기 진짜 좋아요!

-9kg 배에서빼고 마른비만탈출

그 방법 알려드릴게용^^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마시면서

특히나!!!!!! 몸 만들고 싶었기때문에

오빠 몸에 맞게 매일매일 계산해서

단백질 진짜 잘~챙겨먹었어요!

 

 

일반식으로 챙겨먹기는 한계가있어서

#단백질쉐이크 로 중간중간 간식,

그리고 틈틈히 운동하고 리빌드먹으면서

진짜 건강하게 식단조절했어요~~

그랬더니 속 불편한게 없어지고 배가 쏙~ 들어가더라구요

마른비만탈출 하는게 더 힘들다던데

이렇게 쉽게! 성공해서 신기했어요ㅎㅎ

 

그리고 오빠 뱃살빼는데 제일 도움됐어

체지방없애주는 듀오와 식이섬유

특히나 배만 나와있던 마른비만 오빠는

 뱃살을 집중적으로 빼기가 어려웠는데

식이섬유, 듀오먹으면서 진짜 -9kg뺐어요!ㅎㅎ

 

 

 

 

그리고 매일 커피믹스 3~4잔씩 마시던 오빠가

물은 잘 안마시고 밥먹을때만 한두잔마셨는데

그 커피믹스 먹고싶을때마다

 

허벌티 잘마시더니

진짜 화장실도잘가고 배도편하고~

그리고 순환이 잘되서그런가

뱃살도 예쁘게빠지더라구요!ㅎㅎ

 

내 몸에 필요한 5가지허브가

체지방분해도 좋고

노폐물배출에도 좋고~

그리고 탄수화물, 간식 좋아하는 사람들

입맛조절에도 좋아서

다이어트 할때 물도 잘마실 수 있고

살빼는데 도움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내 몸무게에 맞춰서 마셔주면 더 좋다는사실!!

 

 

 

 

 

이렇게 마른비만탈출 도 어렵지않게 할 수 있었던건

매일매일 건강하게

식단 잘 지켰기때문에 예쁘게 살빠졌어요^^

 

1대1의 맞춤 프로그램으로

상담, 관리까지 해드려요~

내 몸에 맞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윤쑤쌤과 함께해요>.<

 

누르면 바로 윤쑤쌤과 상담 가능해욥

언제든 물어보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