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남아 쪽 여행하게되면

음식이 저는 가장 중요하다고생각하는데

제가 향신료나 물이 바뀌면

음식을 잘 못먹어서 늘 햇반이랑 라면 싸서 여행가거든요~

 

 

 

홍콩여행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

 

그 중에서 팀호완에서 맛본 딤섬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공항에도 있고, ifc몰에도 있고, 팀호완은

군데군데 있어서 여행 동선 따라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딤섬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미리 알아보고 간 추천 메뉴에서

새우딤섬은 꼭! 먹어보라고 해서

골고루 주문했지만, 새우딤섬은 2인분 주문했어요~

 

 

 

 

딤섬만 먹으면 배가 안부를거같아서

밥종류도 주문했는데,

연잎밥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연잎밥이 밥만 있는게 아니라 안에 뭐가 들어있다고해서 궁금했어요!

 

 

 

 

우와 대박.... 연잎 향을 품은 밥!

 

안에 버섯, 고기가 완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간장제육볶음같은 그런느낌?

 

홍콩음식 특유의 향이 살짝 나지만

못먹을 정도의 향신료가 아니였어요~

 

 

 

푸짐하게 한 상 차려놓고 먹으니

진짜 더 맛있더라구요~

 

 

밥도먹고 딤섬도먹고 완전 짱짱!!

 

 

 

 

그리고 팀호완에서 유명하다는 bbq 소보로빵!

 

안에 완전 맛있는 치킨과 bbq소스가 가득!

밖은 바삭, 부드럽고

달달~하니 마지막에 디저트처럼 먹기가 좋았어요^^

 

 

홍콩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

팀호완 진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