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코치 윤쑤쌤입니당!^_^

 

갑자기 또 추워진 날씨에 감기안걸리셨나요??

 

오랜만에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는방법알려드리려고해요!

 

 

 

짜잔 살만뺐는데 어렸졌어요

 

정말 말그대로, 살뺐는데 얼굴이 달라졌어요~

24살때보다 29살인 지금이

더 예뻐지고 어려지고

얼굴 표정도 달라졌어요^^

 

이게 다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잘 챙겨먹고

영양을 듬뿍 채웠더니! 가능한 것 같아요^^

 

 

 

 

클릭하면! 바로 저와 상담가능해요^^

 

 

 

다들 다이어트하면 배고프고 힘들고

그렇게 생각드시나요?

 

제대로 아침, 저녁 단백질쉐이크 챙겨마시고

점심 건강하게 일반식먹는다면 절대!!! 배고프지않답니다

 

그렇다면 누구나 다 똑같이 먹어야할까요?

그렇지 않답니다

 

나는 살이 너무 많이쪘다, 살이 쪄있던 기간이 오래되었다 하시는분들은

또 다른 식단을 추천드린답니다!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다이어트

조금 더 효과보고, 더 살 잘빼기 위해서

제가 관리해드리고 먹는방법알려드린답니다!

 

저도 그냥 한게 아니라

매일매일 정해진 패턴대로 했더니

한달에 10키로가 빠지게되었고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아침으로 잘 챙겨먹었더니

유지도 정말 쉽게되면서

3kg가 더! 빠지더라구요^^

 

 

 

 

제가 했던 다이어트 방법대로

다이어트를 고민하시고, 또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저의 스토리를 알려드렸더니

 

지금은 많은 분들이 윤쑤쌤과 함께

다이어트 하고 계신답니다!

 

다들 한달 10키로 빼는건 진짜 껌인듯!^_^

 

 

 

 

 

기본으로 아침, 저녁 단백질쉐이크 드시면서

나는 좀 더 빠르게 살빼고싶다하시는 분들께는

 

저는 꼭!!! 혈관의 중요성을 알려드리면서

나이트웍스 추천드려요^_^

 

이거 드시면 혈액순환도 잘되고 살도 더 잘빠지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진짜 좋아요 :)

 

 

 

 

 

그렇게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잘 챙겨먹었더니

저도 이렇게 예쁘게 살빼고,

3년째 유지도 잘 하고 있어요^^

 

제가 했던 다이어트방법 그대로 알려드릴게요!

 

 

언제든지 고민되는거 물어보시면

꼼꼼하고 맞춤으로 다이어트 도와드릴게요^^

 

카톡 sy222 / 인스타그램 _yunssu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