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먹었던 딱새우찜 생각나요~!!!

 

 

 

 

 

 

날추워지니 딱새우찜 생각나네요~

뜨끈하게 갓 삶아져서 나온 딱새우들

망치로 톡톡 두들겨서 까먹었는데~

 

이름도 귀여운 고래싸움에등터진아이!

 

아쉽게도 동성로에 있던 가게가 사라져서

두산동까지 갈 일이 잘 없어서

먹어본 지가 꽤 됐는데

딱새우찜이 문득문득 생각나요~!!!

 

 

 

기본으로 나오던 빵과 샐러드

빵이 뜨끈뜨끈해서 참 맛있엇는데!

 

샐러드도 딱새우 먹기 전 입맛 돋구는데 짱!

 

 

 

 

 

 

요렇게 뜨끈한 빵 반으로 갈라서

그 사이에 샐러드 넣어 먹음

존맛탱~!!!!

이게 진짜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

에피타이저도 그냥 주는게 아니라

아주 만족스러운 음식이어서 좋았어요^^

 

 

 

 

딱새우 회도 있는데

진짜 달달하니 쫀득해요~!!!!!

그냥 새우도, 생새우로 먹음 진짜 맛있잖아요

딱새우는 좀 더 달달했던 듯^^

 

생각하니 자꾸 침이 고이네욬ㅋㅋㅋㅋ

 

 

 

 

 

 

솥에서 삶아서 바로 테이블에 부어주는

딱새우찜~!!!!!!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고^^

 

 

 

 

진짜 회, 찜 할 것 없이 딱새우는 정말 맛있는듯

 

제가 이거 막 집에서도 먹고싶어서

 

홈쇼핑에서 주문해서 먹은적이 있거든욬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그냥 쪄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전문적으로 해주는 곳은 얼마나 맛있게요~!!^_^

 

 

 

 

 

딱새우 회 먹고 나면 그 머리는 튀겨주시더라구요!

 

버터에 튀겨주시니 진빠 바삭하고 고소하고~

그냥 새우와 다르게

머리가 단단하기 때문에 통째로 씹지않고, 안에 꺼만 포크로 빼먹음되요!

 

 

딱새우라면~~

빠질 수 없죠?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

 

진짜 제일 생각나는게 이 딱새우라면 국물ㅠ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조만간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