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맛있는 소갈비살, 늘푸른목장

서울에 콘서트보러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서울 사는 오빠만났어요!!!!

그랬더니 배고픈데 밥사준다면서

콘서트가기전에 든든하게 먹고가라고>.<

데려가 준 늘푸른목장입니당!

요긴 메뉴가 1가지에용~~~~

경주갈비살~~~

갈비살 진짜 대박 맛있다면서 !!!!

갔더니 갈비살 손질을 보이는데서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짜잔~~~~~

별 다른거없이

살짝 양념해서 나온 갈비살

캬~~~~

빛깔 진짜 대박좋습니다윸ㅋㅋㅋㅋㅋ

요렇게 밑반찬나오는데

미역국이랑 재래기만있음 밥 그냥 두공기먹을듯

미역국이 진짜 맛있었어여!!!!!

재래기는 대구사람만 아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재래기라는건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캬 불판에 올라가니

더욱 더 빛을 발하는 갈비살~~~~

빛깔이 넘~~~~ 넘 좋아유^_^

캬 잘 익은 갈비살 입에 넣으니

완전 꿀맛~~~

진짜 믿고 먹는 맛집입니당

늘푸른목장 서울 놀러가면 또 가고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