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콩여행의 별미는 딤섬!

하루저장 2018. 6. 24. 22:35

 

홍콩여행의 별미는 딤섬!

홍콩의 맛집~!!!! 이라는 딤섬집에

찾아갔어요~ㅎㅎㅎ

홍콩여행의 별미!!

홍콩에 왔으니까 딤섬 꼭 먹어봐야쥬?

자리에앉으니 이렇게 개인그릇과

차를 주더라구요~~~~

근데 이 차가 공짜가 아니라는거....ㅎㅎ

차값을 나중에 다~ 내야한답니당

3명이서 나눠먹으려고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맨 먼저 나온 연잎밥!!

뭔가 한약같은? 그런 몸에 좋은 냄새가나고

열어보니 밥 안에 고기가 가득~

와 이거 진짜 밥이 찰지고 맛있더라구용

그리구 바베큐~!!!

소보로빵? 바삭바삭한 빵 안에 고기가득

이게 진짜 팀호완의 시그니처메뉴래서

꼭!!! 주문했지용ㅎㅎ

그리고 나온 새우만두랑

돼지고기만두~~~~

투명한 피 안에 내용물이 다 보이는게

진짜 너무 맛있겠더라구용

와~~

이렇게 한 상 차려놓으니

완전 푸짐해보이져?ㅎㅎㅎㅎ

홍콩에 팀호완이 한군데만 있는게 아닌데

저는 ifc몰 안에 구경도하고 할려고갔는데

진짜 잘 찾아간거같더라구용!

크~~~~ 진짜 대박 맛있겠죠?ㅎㅎㅎ

얼른얼른 먹어봅니다유^^

음 향신료 냄새가 별로 안나고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용~

특히나!!!

진짜 기대했던 이 bbq 빵!!!!

와 진짜 달달하고 짭짤하니

진짜 맛있었어용^^

홍콩여행의 별미는 딤섬!!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