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먹고 어려졌어요!

 

다이어트는 최고의성형이라고하잖아요

제가지금 경험하고있거든요.....ㅎㅎ

진짜 허벌라이프먹고 어려졌어요!

20대 초반의 얼굴보다

20대 후반인 지금의 얼굴이 훨씬~더 어려보이고

피부도좋아지고 예뻐졌어요^_^

정말 살만뺀건데

이렇게나 달라졌어요~ㅎㅎ

주변에 친구들이 진짜 놀라더라구요

저도 제가 사진보면서 놀랬어요

저정도일줄이야....

저렇게 살쪄있는지 몰랐거든요ㅠㅠㅠ

근데 살빼보니까알겠더라구요~

와.... 내가 이때까지 진짜

살만찐게아니라 건강도 안좋았다는걸,,

그리고 진짜 결혼하지않았지만

우리 엄마의 모습이.... 아줌마같더라구요ㅠㅠ

식습관이 너무 좋지않아서

아침은 고등하교 졸업하면서 먹어본적이없고

술을 접하게되면서 야식과 진짜 안좋은거

바깥음식 많이 먹어서 저렇게

피부도좋지않고 살도찌고ㅠㅠ

그러다가 허벌라이프만나서

아침, 저녁 제대로 쉐이크마시면서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했더니

한달에 -10kg 라는 놀라운결과와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고 예뻐졌어요^_^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친구에게

저처럼 다이어트해보자! 해서

같이 열심히 다이어트했더니

한달만에 이렇게 좋은결과가~!!!

한달만에 체지방만 -5.5kg 빠졌어요~

출산후다이어트라서 살이 잘빠지지않을까,,,

정말 걱정 많이 하던 친구였는데

저 믿고 같이 다이어트해서

진짜로 주변사람들이 다 알아볼정도로

살도빠지고 지금도 다이어트하고있어요!^^

그 친구가 특히나 효과많이 본

알로어l겔~!!!

진짜 이 친구가 넘나 효과 많이봐서

주변에 이거 좋다고 막 동네방네 소문내고다녀요

그만큼 저도 효과많이 봤구요~

피부도 진짜 좋아지고

특히나 살이 땐땐하니 그랬는데

알로어l겔 마시면서 살도 풀리고 말랑해져셔

더 살 잘빠진거같애요^^

허벌라이프먹고 어려진거 다 알로어l겔덕분?ㅎㅎ

저도 20대 후반이 되어서야 찾은

제 눈의 쌍꺼풀~

엄마가 쌍꺼풀수술해줄려고

막 돈모아주시고그랬는데....

그 돈으로 엄마 백사고 효도했다는!!!!

진짜 최고의성형은 다이어트가 맞는거같아요~

혼자하는게 아니라 함께!!!

옆에서 같이 도와주는 코치가 있기때문에

이렇게 허벌라이프 잘챙겨먹을수있었고

제대로 효과볼 수 있었어요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마시는 물

물은 진짜 밥먹나서 한잔?마시는게 전부였던 제가

이렇게 물도 잘마시고

 탄산,커피,술 보다는 허벌티를 더 잘마시는 사람이되서

좋은거같아요^^

노폐물도 빼주고 몸 순환도 잘시켜주고~

겨울에 특히나 손,발이 엄청 차가웠는데

허벌티잘마시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이렇게 저와 함께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즐겁게 다이어트하고

저도 허벌라이프먹고 어려지고!

같이 어려지면서 예뻐지고~ㅎㅎ

 

다 같은 제품을 먹는게아니라

개인마다 맞게!

1대1의 맞춤식단으로 하니 더더욱 멋진거같아요~

저와 같이 다이어트하실 분 여기여기 오세요!

제가 진심을 다해서 도와드릴게요^_^

카톡! 클릭하면 #윤쑤쌤 과 바로 오픈카톡가능해욥

언제든지 연락주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