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로 단기다이어트 성공!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코치 윤쑤쌤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했던 방법,

그리고 그 방법대로 같이 다이어트하고있는

우리 고객님들 후기!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허벌라이프 로 단기다이어트 성공!

누구나 다들 다이어트 성공 하고 싶어하는데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진짜 많이신거같아요~

그래서 꼭!!! 알려드리고싶어요^_^ 

우선 저의 다이어트이야기~!!!!

저는 총 13키로 감량하고

진짜 다른사람이 됐어여.....ㅎㅎ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더니

진짜 대박이져?ㅋㅋㅋㅋㅋ

허벌라이프만나서 정말 용됐어요~

이렇게 되기까지 힘들거나 혼자 막 어렵게한게아니라

같이 즐겁게 하다보니!

한달에 -10kg, 유지하면서 -3kg

예쁘게 감량했답니당^^

저도 아침, 저녁 쉐이크많이 챙겨먹고

점심은 건강하게 밥! 먹고

그렇게 매일매일 반복했어요~

처음 3일을 잘 했더니

그 뒤부터는 음식이 앞에있어도

먹고싶은생각도 많이 안들고

진짜 세끼를 잘 챙겨먹었는데

이렇게 살빠지니까 넘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구 진짜로 대박!

지방이 너무 많아서 늘 다이어트실패했는데

듀오먹으면서

체지방크기를 줄였을 뿐아니라

체지방 갯수도 없애는데 도움받아서 넘 좋았어요^_^

진짜 대박이져?ㅎㅎㅎ

그리구 이렇게 혼자다이어트하는게아니라

허벌라이프 로 단기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많아서

같이!!!! 소통하면서 하다보니

어? 나도 지금 먹어야지! 생각하게되고

진짜 의지가 뿜뿜!!!! 나더라구용ㅎㅎㅎ

요건 출산후다이어트로 만난 고객님!

애들보면서 진짜 힘들었을텐데

아침, 점심, 간식으로 쉐이크 잘 챙겨마시고

몸무게에 맞게 허벌티, 단백질 잘 챙겨먹으면서

한달 만에 체지방만 -5.5kg 감량했어요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지금도 예쁘게 감량 중이라서

가속화!!!! 받아서 다시 한달 -10kg 목표잡아서

열심히 하고 계신답니다^^

한달 -10kg 목표를 잡고!!!

단기다이어트 위해서

울 고객님 어제 알로에겔 1박스 주문하셨다는

진짜 제품 좋은거 넘넘! 잘알고계셔서

몸에 진짜 건강한 투자하고계세용^^

완전 멋집니다용ㅎㅎㅎ

요즘 미세먼지, 황사가 넘 많아서

더 잘챙겨먹는 허벌티~~

내 몸 속에 노폐물 빼주고

맛있게 물 마시면서 체지방분해에도 도움받아요!

물만 잘마셔도 살빠지는 알고계시져?ㅎㅎ

우리 예쁜 20대고객님~!!!!

취업준비하면서 예쁘게 다이어트 하고계시는데

진짜 잘하고계셔욥!!!

어머니랑 같이 단기다이어트 시작해서

온 가족이 아침식사로 쉐이크사용하시면서

감량 원하는 우리 고객님은

아침, 저녁 쉐이크 점심은 단백질위주식사!

그렇게했더니

대박~ 이렇게 도전다이어트 주간5등이라니~~

윤쑤쌤이랑 같이 다이어트 넘 재밌어용><

 

진짜 내가 했던 방법대로

내가 알려드리는대로 같이 다이어트했더니

이렇게 예쁜 감량과 건강을 찾을 수 있으니

넘넘 좋아요^^

 

다가오는 여름, 옷이 점점 더 얇아지는데

우리 같이 다욧!!!!! 해서 성공해용

↑↑↑

누르면 바로 윤쑤쌤과 상담가능해요!

상담은 공짜~~~~><

궁금한거 다! 물어봐욥^^

 

1대 1의 맞춤상담으로

내 몸에 맞게 프로그램 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