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비만 뱃살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먹고 식스팩까지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윤쑤쌤입니당!

이번에는 제가 아니라,

남자친구가 살 뺀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방법알려드리려고해요^^

마른비만에 뱃살 만 가득~ 가지고 있던 오빠

평생 살이 찌지않을 것 같더니

직장다니면서 맨날 야근하고 중국음식먹고 하더니

진짜 배만 볼록~나와서

자꾸 밥먹으러가면 바지 풀고먹고

소화안되서 속 더부룩하다그러고

배가 가스차는데 화장실은 잘 못가고

그러던 중 저의 권유로 쉐이크를

아침에 띄엄띄엄 먹고있었는데

제대로 한번 먹고 뱃살빼보자!했더니

알겠다고 해서 시작한 마른비만 뱃살 다이어트!

이렇게나 대박이져?ㅋㅋㅋㅋ

허벌라이프먹고 식스팩까지만들었어요!

진짜 저런 멸치똥?찬거같은 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뱃살 다이어트로 9kg 감량하더니

멋진 복근과 어깨를 가진 남자가되다니

허벌라이프먹고 진짜 다른사람된듯ㅎㅎ

처음에 왜 남자들그러잖아요~

운동하면은 이거 다 빠진다

마음만 먹으면 다 뺄수있다

참.... 해보니까 그게 아니라는걸 느끼더라구요!

식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다면서

너 13키로뺄때 했던거 알려달라서

저는 그대로~ 알려줬어요!ㅎㅎ

그랬더니 제대로 식단지키고, 운동하고

진짜 뱃살 쏙~ 빠지면서

마른비만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는거있죠~

신기했어요!

남자들 귀찮으면 잘 안먹잖아요

근데 이거는 그냥 쉐이커에

물넣고 가루넣고 흔들어서 마시고

설거지도 하나만 하면 되니까

잘챙겨먹더라구요~~~

그리고 먹을수록 뱃살도빠지지만

아침에 눈뜨기도 힘들었는데

몸이 가뿐해지는게 느껴져서 넘 좋았대요!

이렇게 자기 물마시고있다고

회사에서 깜찍해서

사진도 찍어보내주고~ㅎㅎㅎ

물을 진짜 안마셨는데 물잘마시니까

화장실도잘가고

속 더부룩한것도 없어지고

빵구냄새도... 덜난다고....ㅎ

니가 했던 말이 무슨말인지 알겠다고

이렇게 잘챙겨먹으니까

몸이 건강해지는게 느껴져서 고맙다고해서

진짜 완전 감동감동ㅠㅠㅠ

맨날 일할때 오후에 기운없고

잠오고 힘들다그래서

그럴때마다 힘 !!! 나게 해주는

비타민도 챙겨줄 수 있는

여자친구가 되어서 내가 다 뿌듯

ㅋㅋㅋㅋㅋㅋ

오빠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고

식스팩까지 만드니까 언니들이 막

나보고 좋겠네~~ 하더라구요^^ 

제가 이런 시절에도

예쁘다고 늘 좋다고 아껴 준 오빠를 위해서

저도 다이어트 -13kg감량 성공하고

건강해지고!

지금은 제가 더 많은걸 해줄 수 있고

마른비만 뱃살 다이어트 성공해서

건강해지고~!!!!

허벌라이프먹고 식스팩까지만들어서

정말 넘넘 좋아욥!ㅎㅎㅎ

이렇게 예쁘게 우리를 바꿔준

허벌라이프를 통해서

진짜 많이 커플분들 함께

건강한 커플다이어트 하면 좋겠어요~!!!

저희처럼 이렇게 술 좋아하고, 노는거 좋아하고

귀찮은거 싫고, 의지약한 사람도 할 수 있어요ㅎㅎㅎ

같이 예뻐지실 커플분들?

윤쑤쌤이랑 같이 다이어트 시작해봐욥!!^_^

 

더 많은 정보와 후기 볼 수 있어용♥

인스타그램   @_yunssu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