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 폭풍 다이어트 성공후기:)


의지박약으로 평생 다이어트를 달고살았던
365일 다이어터 였던 1인 이였답니당..!

 


사회생활을 하면서 야식과 술을 매일같이
먹다보니 살이 급격히 찌더라구요ㅠㅠㅠ
그렇게 찐살을 아무리 빼려고
노력해도 죽어라~!!!! 안빠지더니~!!!!!!


이번 2주 폭풍 다이어트 덕분에
총 -11kg 빼기 성공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용됐죠ㅋㅋㅋㅋㅋㅋ
-11kg 빠졌는데 친구들은 더 빠진거 같다며
그전에 정말 후덕 했던 저였거든요ㅎㅎ
한덩치 했는데,...요즘은 좀 많이 작아졌죠ㅋ


살빼고나니 자신감이 상승! 막 생기더라구요!
푸힛푸힛푸힛..ㅋㅋㅋㅋㅋ


제가 먹는거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고
의지도 너무 약해서 시작하기전에 정말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그런데 코치님을
잘만나서 이렇게 성공할수 있었답니당^^

 


제가 의지가 약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2주 폭풍 다이어트 한건데 완전 대박사건!!
총 -11kg 정말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2주 폭풍 다이어트 하면서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만 했어용!!!!

 


추천해준 쉐이크 허벌티 듀오 알로에겔
다양하게 다 먹었구요~! 먹어보니 이게
정말 살이 빠지는게 너무 신기할정도...
먹으면서 살이 빠지다니..ㅋㅋㅋㅋ
우선 먹을수있어 감사했어용><


그리고 다 맛있고!!!!!!!!!!

 


특히나 알로에겔이랑 듀오는 완전 강추!!
먹어보니 이게 사이즈가 엄청 줄더라구요!
살이 쭉쭉 빠지게 되는게 그래서인지
제가 -11kg 뺼수 있었던 비결인듯해용ㅋㅋ
저처럼 이런저런 다이어트에 힘들어하지마시고!
처음부터 제대로 코치언니랑 시작해보세용^^


진짜 언니 짱짱 믿고 시작해도 된다능!!

 


그냥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했더니
-11kg 쑤욱~! 빠졌거든용ㅋㅋㅋㅋㅋ
2주 폭풍 다이어트!! 완전 강추합니당!
2주 폭풍 다이어트 로 전 여름준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