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 중앙파출소 근처 대만대왕카스테라 떳다

 

두구두군 드디어!

대구에도 대만대왕카스테라가 떳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항상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터라..

살 생각도 하지 않고 바라만보며

지나갔던 대왕카스테라!

하지만! 오늘! 평일!

시내는 잔깐 들리던 찰라

오늘도 역시나 지나가던중

사람이 별로 없네?

바로 줄을 섰답니다 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어도..

기본 20분은 기다려야된다는 사실!

꿋꿋이 기다리며 드디어 샀답니다^0^

빵하나에 이렇게 행복한 순간을 맞이 하다니!

너무 좋아서 이런 인증샷 찍지 않지만

오늘은 빵집앞에서 인증샷 한컷 ㅋㅋ

 

 

기다리면서 찍는 사진이예요!

요렇게 한판씩 나오는데

한판에 10조각이 나온다 더라구요!

항상 손님이 많기 때문에

자르자마자 바로바로 나가는 빵!

앞에서 기다리면서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점심은 먹고 왔는데도 불과하고

배에서 요동을 치더라구요 ㅋㅋ

 

 

대만 대왕 카스테라 포장완료!

낮이 였는데 불과하고

정말 많은 사람이 왔다 갔나봐요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고있는데

번호가...300번이 훌쩍 넘어있더라구요

정말 핫하면 핫한 핫플레이스네요 ㅋㅋ

 

 

짜잔~!

속살이 보들보들

2층에는 자리가 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터라

밖에서 손으로 짤라 먹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가 더욱더 맛잇네요 ㅋㅋ

계란맛이 많이 나면서 계란빵느낌!?

하지만 퍽퍽하지 않고 정말 보들보들..

대에박.. 이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저도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해주네요 이빵이!!!

평일에는 사람이 조금 적으니!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셔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입에서..빵이...사르르 녹는 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