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없이 남자뱃살빼기도넘나쉽구나 -7kg

모태마름같아보이는 우리오빠

진짜 배 뚱뚱이였거든요

근데 운동없이 -7kg !!!!

배에서만 살이 다 빠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임신한거처럼

맞는바지도없고, 밥먹으러가면 늘 바지풀고먹고

무슨 아저씨냐고... ㅡ ㅡ

맨날 뭐라그랬는데 뱃살이 쏙 빠진거있죠?

맨날맨날 아침을 안먹고

출근하면서 샌드위치나 삼각김밥?

회식하고 다음날은 아침부터 막

편의점가서 컵라면먹고 그러던사람이

자기 이제는 아침에 집에서

먹고나간다고~ 하더라구용

그게뭐냐고물었더니 쉐이크래요!!!

그거랑 자기는 마른비만?그런거라서 배가 너무 나와서

리빌드라고 단백질도 같이먹으니까

배도안고프고~ 좋다구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배에 집중적으로 지방이

너~무 많아서 그냥 살쪄있는 사람보다

더 살빼기가 힘들다고

진짜 제대로해보겠다며!!!!!!

듀오~ 체지방없애주는거라서

매일매일 잘챙겨먹더라구요~

몸에 좋다고해도 그렇게 안챙겨먹던사람이

이거는 진짜 잘챙겨먹는거에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ㅎㅎ

그리고 일하면서도 이렇게 물도마시고~

근데 진짜 오빠 만날때마다

배가 너무 쑥쑥! 들어가있어서

저도 진짜 놀랬어옄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하니까 오빠가 너무 부지런해져서좋더라구용

하루에 물도 정해놓고 잘마시고

밥도 잘챙겨먹고!ㅎㅎㅎ

그리구 워낙에 아침을 안먹고

회식많이하고 다음날 속쓰리고 힘들어했는데

이거먹으면서

위가 엄청좋아졌대요~

속 더부룩하고 방구만 뀌고

화장실잘못하고 막 방구도 냄새대바규ㅠㅠㅠㅠ

진짜 냄새쩔었는데

이제는 화장실도잘가고

방구도 많이 안끼더라구욬ㅋㅋㅋㅋㅋ

신기했어요

진짜 이렇게나 모태마름이 된 오빠를보고

진짜 신기해서 저도 다이어트시작했지여!

저도 열심히해서 완전

모태날씬이가되기를~~><

 

아 오빠를 관리해주신 언니가

진짜 저까지두 케어 넘넘 잘해주셔서

넘 고맙구 좋아용><

우리를 건강하고 날씬하게해주셔서

감사해여~!!!!!

커플분들 진짜 같이 다이어트하시면

넘 좋을 것 같아용^_^

강추강추~~><

 

https://www.goherbalife.com/yunssu/ko-KR

요게 코치님정품주소래여!!!!><

 

→ 카톡 sy222

안알려주고싶지만운...

우리코치님 바쁘시면좋을테니!!!!

궁금한 거 물어보쎄영~!!!!!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