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북구 동변동 골목사이 중국집 열네궁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있는집!

바로 대구 북구 동변동에 위치한 열네공!

골목사이에 있기에 조금은 헷갈릴수있지만

네비게이션을 잘 이용해서 찾아가시길...하핫ㅋㅋ

 

처음에 이곳을 방문했을때

약간의 어두컴컴한 느낌이라

문을 닫았나...했지만

분위기 자체가 살짝 어두컴컴한

느낌이더라구용!

 

들어가자마자 저렴한 금액대에 놀람

저렴이 저렴이 ㅋㅋㅋㅋㅋㅋ

요즘 찾기 힘든 3500원짜리

짜장면이 이집에!!

 

 

그래서 저는 짜장면 주문!!!!!

3500원의 퀼리티를 보겠다!!

 

 

이것이 3500원의 짜장면 퀄리티!

달짝지근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음...이런거 가성비쵝오라고하죵

가격저렴하고 맛좋구 ㅋㅋㅋ

 

 

그리고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라능><

 

 

자리는 요렇겡!

저희가....4~5시쯤에 와서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구요..하악 ㅋㅋ

 

점심떄오면 사람이 부쩍부쩎!

 

 

저렴이 메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