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쉽게 하체비만탈출하기

 

#하체비만 #하체비만탈출하기 #허벅지살빼기

이제 옷도 얇아지고, 짧아지고

봄이 다가오나봐용

아직은 좀 춥긴하지만...

벌써 봄옷 다 나왔더라구요~ㅎㅎㅎ

 

늘 이맘때면

진짜 이번에는 다이어트성공해야지!

하체비만탈출해야지!

결심하던 나...

매번 실패하고 더 살찌고~

하지만

집에서 쉽게 다이어트 성공했답니당!!!^^

 

과거의 뚠뚠이 나....

귀여운 곰 옆에서 좋다고 사진찍었는데

지금보니까

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

곰보다 더 뚠뚜한느낀은 왜죠???

특히나 허벅지에 살이 많이 쪄서

맞는바지도없고,

바지안쪽은 쓸려서 계속 구멍나고ㅠㅠㅠ

그러다보니 진짜 자신감도없어지고

밖에 나가는것도싫더라구요,,,

그데 이렇게!!!!

같은사람, 저에욬ㅋㅋㅋㅋ

완전 다른사람이됐져?

허벅지가 진짜 제가봐도

반쪽이 된거같아용~

집에서 쉽게~~ 식단조절하고

일대일로 관리받으면서

하체비만탈출한 방법!!!

공유할테니 꼭 다들 성공하세용><

다이어트하면 맨날굶고

집에서 죽어라~ 다리운동따라하고

배고파도 참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진짜 건강한다이어트하고싶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아침,점심,저녁 3끼 다 챙겨먹고도!

하체비만탈출하기 성공했지요><

아침, 저녁은 건강하고 배부르게

단백질위주식사하고

점심은 밥먹었어요~ㅎㅎㅎ

 

그랬더니 중간에

다른 간식 생각도안나고

좋더라구용^^

특히나 허벅지살빼는데

도움받은 알로에겔!

근데 이거진짜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몰랐거든요...

진작에알았으면 이거먹으면서

 더 좋았을테데ㅠㅠㅠ

 

지금이라도 알게되서 넘넘 좋아여

언니가 알려준대로 알로에겔

제가 어떻게 먹어야되는지 알고

그대로 먹었더니 몸도 가벼워지고,

허벅지살빠져서

하체비만탈출했어요^^

그리고 매일 수시로 마셨던

물~~

물마시기가 진짜 힘들었거든요ㅠㅠ

평소에도 그냥 밥먹을때 국? 국물먹고

탄산음료마시고,

퇴근하고는 맥주마시고~~~

 

근데 물마시는게 진짜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작 된 나만의 도전,,,,ㅎㅎ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허벌티로마시니까

물잘마셔지더라구요!

넘좋았어요~ㅎㅎ

맛있기도하고 술술넘어가니

나한테 맞는만큼 매일 마셨어요^^

진짜 그냥그냥 혼자하는게아니라

같이하고, 옆에서도와주니까

넘넘좋았어요^^

진짜 최고~ㅎㅎㅎ

지금은 허벅지사이가 붙지도않고

바지찢어질일도없고!!!

집에서 쉽게 하체비만탈출하기

성공했어여~~><

진짜 넘넘 좋구 이번 봄도

예쁘게 잘 보낼 수 있을거같아요~

 

작심삼일 다이어트고민하시는분들,

꼭!!!! 한번 집에서 쉽게

언니랑 이야기해서

다이어트 성공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