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에꽁꽁붙은지방없애기-쉽게뱃살빼는방법

 

겨울되니까 옷으로 꽁꽁싸매서

살이찌는지도모르겠고

근데 어느순간보니까....

완전 배가 불루규ㅠㅠ

볼록도아니고 불룩불룩ㅠㅠ

그래서 안되겠다싶어서!!!!!

진짜 다이어트결심했어요

쉽게뱃살빼는방법 이 있더라구용

날도 넘 추운데 밖에도 안나가고

집에서 식단조절하며

쉽게뱃살뺐어요!ㅎㅎㅎ

이게 저에요....ㅎㅎ

진짜 옆에있는 곰이랑똑같죠?

곰은 귀엽기라도하지

진짜 저는 뱃살, 다리살

전체적으로 살이 너무 많이 찌더라구요ㅠㅠ

살찌는 유전자가 있는건지...

하... 이러다가 정말 안되겠다싶어서

결심!!!!!!

배에꽁꽁붙은지방없애기 에 돌입!!!

근데 이렇게~~~

제가 이렇게 변했어용ㅎㅎㅎ

제가 이렇게 서스펜더?

멜빵바지를 입을 줄 몰랐는데

진짜우연하게 계속 다이'어트찾아보다가

식단조절하면서

살뺄 수 있다는거 알고

언니한테 연락해서 바로 시작했져!!!!

이렇게 정품이라고

직접!!! 사진찍어주시고~

저는 이런 다이'어트가 처음이라서

막 걱정도되고 살이 잘 빠질까???

하는 생각도 많이 했는데

그런걱정 노~~~ㅎㅎ

그리구 또 정말 많은 분들이

같이 다이어트하고있는

단톡방도있구~

진짜 믿고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용^_^

짜잔~~~~

저만 먹는게 아니라

오빠두 같이!!!!

아침을 안먹던 저희였는데

아침을 쉐'이크로 챙겨먹으니, 하루가 든든하고

넘 가볍더라구요!ㅎㅎ

오빠도 계속되는야근에, 회식에

뱃살빼는게 진짜 고민이었는데

둘다 뱃살고민 끝!!!!!!

진짜 예뻐졌어요ㅎㅎㅎ

그리구 늘 물이 부족하고

물보다는 커피나 맥주? ㅎㅎㅎ

콜라를 늘 마셨는데

물은 잘 안먹었거든요ㅠㅠㅠㅠ

근데 이걸로 수분보충하니까

진짜 물도 쑥쑥잘마실수있고

화장실도 진짜 시원하게가고....ㅎㅎ

너무 좋은거에요~~~

요거는 오빠!!!!

지게 먹기시작하니까 오빠도 물마시면서

진짜 뱃살많이뺐어요~

남자들은 잘 안챙겨먹는다면서

처음에는 이거안먹는다더니

저보다 더 잘마시는거있져?ㅎㅎㅎ

진짜 맛있기도하고

물도 술술잘넘어가서~~~

진짜 넘나 많이마실수있었어요!^^

 

지금은 진짜 넘넘 날씬해져서

오빠랑 어디가서 사진찍으면은

너무 마음에들어요ㅠㅠㅠ

그 전에는 같이 사진찍는것도없고,

찍기도싫고 그랬는데

진짜 넘넘 행복해요^^

진짜 겨울에 살찌기쉬운데

쉽게뱃살빼는방법 완전 쉽죠잉?ㅎㅎㅎ

 

진짜 언니만난게 넘넘 좋았어요

매일 연락해주시고 챙겨주시고!!

배에꽁꽁붙은지방없애기

다! 언니덕분에 성공했지용^^

 

쉽게뱃살빼는방법 더 따뜻해지기전에

꼭 시작해서 성공하셨으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