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식단추천 ☆ -13키로감량

 

새해결심 1순위 다이어트!

저도 똑같이 그 결심을

반복, 반복, 반복,,,,,

그러다가 매번 실패ㅠㅠ

마음만 먹다가 끝나고그랬는데

지금은 진짜 단기에!!!

그것도 너무 건강하게

허벌라이프식단으로 다이어트하고

유지 잘하면서

18년도 새해를 맞이했답니당~><

진짜 처음에는 이게될까?

거짓말아닌가.... 의심도하고

진짜 많이검색해고 찾아봤어요

근데

내가 안해보면은 이걸 뭘알겠나싶어서

궁금한거 다 물어보고!!!!

시작하자 싶어서

우리코'치님과 만나게되었져!

처음부터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부터 되게 마음이열린다고해야되나?

뭔가 그냥 형식적인게아니라

직접 살을 빼보시고

그 경험으로 저한테 이야기해주시는데

진짜 많이 와닿더라구여...

이때까지 내가 고민하던거, 걱정하던거

그런거 순식간에 싹! 사라지면서

진짜 마음먹고 시작하게되었어여!

코'치언니가 추천해주는

허벌라이프식단대로 했더니

무려 한달 -10kg !!!!!!!!!!!

단기간감량에 성공했어요~ㅎㅎㅎ

그래서 제가 자신있게

허벌라이프식단추천 해드리는거에여

해보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특히나 뺄살도많고

지방은 더더많고 그런 제 몸을

예쁘게 정리하면서

군살까지 쏙! 빼준

알'로'에겔 진짜 유명하더라구용~~~~

허벅지살빼는데도좋고

팔뚝살도 진짜 많이빠졌어요!

온몸이 땐땐?딱딱?해서

진짜 살 안빠질꺼같았는데

알'로'에겔 마시면서

살도말랑해지는게느껴지고 살도잘빠졌어요ㅎㅎ

하루 3끼를 잘챙겨먹으면서

다이어트도하고

그 전보다 컨디션도좋고

피곤한것도 덜하고~

 

출근해서 점심먹기전까지 배고프다가

점심 왕창먹고 졸리고 그랬는데

아침을 쉐이크챙겨먹으니까

배고픈것도없고 점심도 막 안먹게되고

오후에 잠도안오고

진짜 좋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특히나

허벌라이프식단추천 제일 강추하는!!!!

듀'오

 

저녁에 퇴근하고나면은

야식의 유혹을 못이겨서...

진짜 배달음식비, 야식비로만

한달에 어마어마한 돈이 나갔어요ㅠㅠ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 돈 안쓰고 모았으면

차도 한대 샀을듯.....ㅎ

 

그정도로 거의 매일? 시켜먹었는데

이게 막 배고프다기보다는

속이허하고 스트레스받고 그런느낌?

 

근데 저녁에 쉐이크랑 같이 듀'오먹으면서

배고픈것도없구~~~

뭔가 속이 든든하니 꽉!차있어서

다른 음식이 생각안나더라구용

신기했어요진짜루

내가 야식을 끊을줄이야.....><

그리고 진짜 도움많이됐던게

수시로 마시고

가지고다녔던 허벌티~~~~

중간중간에 계속마셔주니까

다이어트한다고 막

화장실못가는것도없고

배도부르고~~~~~

다른것보다 뱃살이 잘빠져셔

너무너무신기했어요

또 그냥 물마실때는 막 종이컵으로

한 컵만 마시면 먹기싫고 그랬는데

허벌티는 진짜 술술 잘넘어가더라구용

그게제일마음에들었어여!ㅎㅎ

 

진짜 처음 걱정한거랑 다르게

너무 쉽게 허벌라이프식단추천 받을걸로

다이어트성공하고

예쁘게유지 까지!!!!!!

 

-13키로감량하고

진짜진짜 예쁘게 잘지내구있어용^^

 

이게 다 코'치언니 덕분이에용

늘 새해결심1순위였던 다이어트에서

이제는 벗어나서

스트레스없이

18년 시작할 수 있어서 넘 좋아여ㅎㅎㅎ

이렇게 도와준 언니 너무 고맙구

그래서 진짜 다른사람들도

저처럼 예쁘게

다이어트성공했으면 좋겠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