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산나들이 오늘은 분위기좋은곳에서 데이트!

 

요즘 앞산하면 맛집 카페

다양하게 정말 핫플레이스가 많은곳!

찾다찾다...ㅋㅋㅋㅋㅋ

가보고싶은곳은 너무 많았찌만

오늘 찾은곳은!!!!

 

맛있는곳이있는

먹방을 찍으러!!!왔답니당^^~

 

 

메뉴판부터가 남다름!

개성 만점 ㅋㅋㅋㅋ

누가 물을 흘렸는지 잉크가

번져있는것조차도

남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오랜만에 오빠랑 이런곳에

데이트를 넘나 좋은것~!

 

 

저희는 음식을 주문후!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사진찍는중!!!!!!

 

너무 좋았기에 이렇게

후기도 올린답니당>><

 

 

저희가 주문한 메뉴!

왠지 이곳 인테리어를 보면

음,.....먼가 서양음식이 나올법하지만!

한식으로 너무 먹음직스럽게나오더라구요!

 

인테리어와 음식은 조금 조합이

다른듯했지만 맛있으니깐

됬죠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갈비밥이랄까?

어무..빠져드는맛이였어요!!!

밥과 고기는 한국인의 취향저격!!

맛이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죵 ㅋㅋ

 

덕분에 분위기도 즐기고!

배고 맛있게 부르게

잘놀다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