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대단기간다이어트식단추천해요 -13kg감량후기!

 

가장 예쁘고

다닐 일 많은 나이에

진짜 맨날 뚱뚱하고 더 뚱뚱해지고

몸도아프고 건강하지도않고

그러다보니 자신감이없고ㅠㅠㅠ

 

맞는옷이없으니까 어디 나가기도싫고

맨날 넘 우울하던 와중에

아...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시작한 다이어트!

이왕하는거 단기간다이어트

빨리빼고 빨리끝내자싶어서!!!!!!!!!!

진짜 마음먹고 시작했어요~

 

다이어트를 막상 할려고해도

뭐부터시작해야할지....

무작정 일단 굶고 움직이자싶어서!

그렇게했더니 진짜 넘 힘들고

자꾸 한끼를 몰아서먹게되는거에요ㅠ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단기간다이어트식단추천받아서

시작하게 된 다이어트

별로힘들지않고, 성공했어요!!!

진짜루

20대단기간다이어트식단추천해요

제가 13키로뺐거든요!ㅎㅎ

이렇게나 살쪘었는데

콘서트보러가서 나름 예쁘다생각하구

사진을 찍었더라구요....ㅎㅎ

 

저때 입고 있는 옷이

지금은 엄청커가지구 막

오버핏이되었어여!

눈도작고, 얼굴은 터질 것 같고

그래두 진짜 지금은 몸도 넘 가볍고

-13kg감량해서 넘 좋아요^^

 

정말 많이 달라졌죠?

저도 진짜 신기해요.....ㅎㅎ

제가 이렇게 살빠질줄몰랐거든요~

단기간다이어트식단추천받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용^^

 

그리구 혼자했으면 잘못했을 것 같은데

같이하고, 관리해주시는

코치언니있으니까

더 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용^^

요렇게 본사에서 직접!!!

언니가 정품으로 보내주시니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ㅎ

인터넷에도 막 이런거 많고,

찾아보니까 팔고하던데

그거는 믿을 수가 없더라구요...

다 내입으로 들어가는건데

이왕먹는거 진짜 제대로 믿고먹고싶었거든요~

요렇게 언니가 챙겨주시는 시간마다

쉐이크마시고 사진도보내고~

그러니까 까먹지도않고

그리구 무엇보다 같이해주니까 좋았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꼭!!!

쉐이크마시면서 중간에 간식으로 먹고

배고프거나 막 스트레스받지도않고

맛있게 먹으면면서

단기간다이어트성공했지요~~ㅎㅎ

뱃살빠지는차라고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언니가 물병도 예쁜거 보내주셔서

가지고다니기도좋고

습관이되서 물마시는게 이제는편해요!

 

처음에는 물어떻게마시나....

진짜 고민이었거든요~

그런데 !!!

언니랑 이야기해서 시간을 맞춰서

먹으니 잘먹게되더라구요!

진짜 언니 말듣고, 하라는대로

잘 지켰더니 단기간다이어트도성공하고

진짜 좋은 언니,동생 되어서 정말

평생연락하고지낼거에용ㅎㅎㅎ

그리구 요거요거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

망고맛이라서 맛나용!

진짜 집에 맨날 쟁여두고싶음ㅠㅠㅠ

제가 몸이 되게 딱딱한편이라서

살이잘빠질까? 처음에 걱정했었는데

알로에겔마시면서 했더니

진짜 살이 말랑해지고 안빠지던 군살이랑

허벅지, 엉덩이살이 정말 잘빠졌어요!

진짜 이거는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

만드신분한테 찾아가서

절이라도 하고싶은 그런.....ㅎㅎ

 

진짜 이렇게 단기간다이어트식단추천 해준

이유가있더라구요!

특히나 진짜 맨날 연락하고

저를 챙겨주는 코치언니가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진짜 20대단기간다이어트식단으로

제가 이렇게나 살빠지고

13키로감량해서 1년이 넘게

잘 유지하고있는 다이어트!

꼭 한번 코치언니랑 같이 다이어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