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운겨울 매콤한 곰장어 오징어 먹어요

 

 

추운겨울 매콤한 곰장어와 오징어!

매콤한 양념에 소주한잔

추운겨울 나기 딱이죵^^~

 

 

색깔보이시나용 ㅋㅋㅋㅋ

빨간양념장에 사진으로 만 봐도 매운맛이

화끈!!

저는 매운걸 워낙좋아해서 ㅋㅋㅋ

이모님꼐 더 맵게 해달라고 부탁!

그래서 더 매콤하게 먹었땁니당^^

 

 

곰장어와 오징어가 함꼐있어

입맛별로 골라먹는재미까지~!!!

음 역시 추운날 연탄불에 따근하게

몸을 지지면서 먹지 딱이네용^^

 

 

양념장이있으니 탈수있는 위험도 감안해서

잘 뒤집어줘야한다는사실!!

뭐...다들 매니아시라면 아실꺼예용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안주와 함께

내가 술을먹는지 술이 나를 먹는지

모르게 호로록 잘먹고갑니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