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코치에게관리받고13키로감량후기!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코치 #허벌라이프관리

 

정말 다이어트가시급한

누가봐도 몸뚱아리가 통통한게

어른들이 막 아 잘낳겠다고....

그렇게 이야기하시는거에요....ㅎㅎ

 

저 아직 아가씨거든요

근데 그 이야기들으며넛

막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하핫

근데

허벌라이프코치에게관리받고

13키로감량했어요!!!

진짜 제가 이렇게

반바지예쁘게입고 사진찍을 수 있을지

몰랐어옄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진짜 깜짝놀라더라구요

왜케 살많이 빠졌냐고~

특히나!!!!

허벅지살이 진짜 많이 빠졌어용ㅎㅎ

 

뭐했냐고 물어봐서 진짜 뿌듯했어용!!

허벌라이프코치에게관리받으니까

진짜 쉽게 살뺐어요^^

이렇게 맨날맨날

쉐이크마시는거, 물마시는거

코치님이랑 같이 공유하고 보내면서

저절로 습관이 들고,

진짜 좋더라구용^^

나중에는 막 내가 더 !!!!

보내고 막 자랑하구싶고...ㅎㅎ

진짜 허벌라이프관리받으니

넘나좋았어요!

코치님이 보내준

흰색쉐이커는 집에서

아침에 쉐이크흔들어마셨어요!!

컵이나 다른데도먹지만은

요기에 타먹으면 뭔가

더 맛있는 느낌....ㅎㅎ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마시면서

식단조절하니까 가볍고 넘 맛있었어용!!!!

13키로감량후기!

감량하고도 쉽게 유지할 수 있는

그 노하우가 요 쉐이큰거같아용^^

요것두 늘 가지고다니고

진짜 내 가방에 언제든 들어있는

물병!! 이쁘져?ㅎㅎㅎ

물도 진짜많이 마시고

또!! 그냥 물이 아니라

몸에 좋고 살잘빠지게 도와주는

허벌티로마시니까

칼로리소모도되고 배도부르고

다른 간식생각도안나고 넘 좋았어용^^

진짜 허벌라이프코치에게관리받으니까

진짜 쉽게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예쁘게 살뺀 이 노하우

정말 많은 분들과 나누고싶네용^^

진짜 제대로 관리받으면서

10키로이상 감량 원하시는분들

꼭꼭!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해보세용

완전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