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수아피자대박! 이렇게맛있는피자가

진짜 대박 맛있는피자발견!ㅋㅋㅋㅋ

치즈크러스트!!!!

앞에 붙어있따요><

방문해서 가지고왔지용

서변동봉수아피자입니당!!!

수제피자전문점이구용!

요기는 서변동이에용

진짜 대바규ㅠㅠㅠ

저 피자별로안좋아하는데

요근래에

봉수아피자만 4,5번먹은듯?ㅋㅋㅋㅋ

1년치피자를 아주그냥

몰아서 다 먹었어여.....

그정도로 넘나맛나영

어서오세용~~~~~

요기는 올때마다 기분이 참좋아요

왜냐면은 사장님 부부가 넘 친절하셔서

기다리는시간마저도 기분이 넘 좋아요!

짜잔~~~~

저희는 오늘

치즈크러스트를먹을거에용!

토핑은 선택할 수 있는데

반반으로해서

불고기랑 포테이토했구

포테이토는 +1,000원 이랍니당^^

요렇게 테이블이있어서

매장에서 먹고갈수도있오요~

저희는 포장해서 집가서!ㅎㅎㅎㅎ

짜잔~~~~

요렇게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서

기다리면서

피자만드는걸 볼수있는데요

정말 넘 깔끔함!!!!

진짜 최고에용ㅋㅋㅋㅋㅋ

짜잔~~

식기전에 얼른얼른~

들고 온 꼼꼼히 포장된

피자를 개봉해봅시다용!

짜잔~~~

이렇게나 많이 챙겨주시다니

핫소스, 요거트소스, 갈릭디핑소스

그리고 파마산치즈랑 피클까지!!!!

넘나좋아용ㅎㅎ

짜잔~~~

반반이 너무 맛있게

놓여있는 봉수아치즈크러스트피자!

진짜 맛있어보이져?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짱입니다용><

 

진짜 이렇게맛있는피자

나만알수없잖아여???

정말 한번 드셔보세요 아니

두번, 세번 드시면 더 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