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빼기 쉽게성공하기

 

#허벅지살빼기 #허벅지 #하체비만탈출

이제는 청바지입어도

허벅지사이가 붙지않고~

예쁘게 옷 입을 수 있는

하비탈출한

20대 직장인입니당!ㅎㅎㅎ

진짜 어렵지않게,

쉽게성공햇어요!!!

진짜 앉아있는데

허벅지보이시나요???ㅠㅠ

다리가 너무 살이 많이쪄서...

특히나 허벅지!

허벅지가 붙으니까 살이 쓸려서

맨날 빨갛고ㅠㅠㅠ 쓰라리고....

그래서 어디 옷입고 나가기가 너무싫었어요

 

그래서 온갖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는방법 다 찾아보고

시도해보고 막 랩도 감아보고ㅠㅠㅠ

근데 성공해본적이 없었어여....

실패..............ㅎ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허벌라이프!

허벅지살빼기 쉽게성공했어요~ㅎㅎ

진짜 뭘 해도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빠지더라구요ㅠㅠㅠㅠ

진짜 신기하고...

정말 식단 하라는대로,

처음에 시작했는데

그러길잘했던거같아요!!!!

진짜 많이 달라졌죠?ㅎㅎㅎ

바지사이즈가 진짜 XL 에서

XS 로 바꼈어여ㅠㅠㅠㅠㅠ

정말....

제가 살다살다 XS을 입을 줄 몰랐어여ㅠㅠ

옷사러갔더니

제일 작은사이즈 바지를 입어도커가지고~

점원언니가 이거 못입을꺼같다고

다른거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허벅지살빼기 성공해서

진짜좋아여ㅠㅠㅠ

진짜 맵고, 자극적이고 짠거 좋아하고

라면 특히나 금방먹으니까

배달음식이랑 많이 먹었거든요~~

딱히 다이어트한다고해서

막 장봐서 이것저것 하는것도싫고ㅠㅠ

 

근데 이거는 그냥 물에다가

2스푼넣고 먹으니까~

넘 편하고 또 금방먹고

소화도잘되고 좋더라구용!ㅎㅎㅎ

그리고 진짜

식단조절하는게 중요하고

진짜로 의지가....

의지가 없어지지않게

맨날 연락해주고

신경써주고 식단관리해주고

코치가 있어서 그래서 넘나 좋았어요^^

다이어트실패안하고

허벅지살빼기 쉽게성공해서 더 좋구용ㅎㅎ

정말@!! 저도 성공했는데 다들

꼭!!!!! 허벅지살빼기 쉽게성공해서

옷 예쁘게입었으면 좋겠다용!!!!^^ 

 

아! 다이어트 궁금하신 분들

연락해서 물어보시라구 남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