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굶기 안하고 다이어트 성공:)

 


여자들이라면 평생고민이라는 다이어트!
저도 평생을 다이어트 한다고 운동도 많이하고
원푸드도 해보고 약도 먹어보고..정말!!!
지겹도록 안해본것 없이 다양하게 경험해본 1인자!

 


하지만 효과는 커녕 요요만 오더라구요..
그나마 저녁굶기가 효과가 있어!!!
아침 점심은 먹고 저녁을 굶었어요!!!!
하지만 이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
어느정도 빠지니 살이 안빠져서 고민이였던중
저는 점점 지쳐가고 있었구요 ㅠㅠ


그래서 확실하게 다이어트 방법을 찾던중에!!
오~ 저녁굶기 안하고 할수있는방법이 있더라구요!
그게 바로 쉐이크!!
저녁굶기 를 안하고 다이어트 가 가능하다는 말에
우선 후기들을 보니 평들도 좋고 성공한 사람도많고!
코치언니가 전문적으로 다이어트에서 유지까지
도와준다고 하니 혼자서 낑낑대면서 힘들게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ㅋ왜 이제야 찾았는지!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해보기로 했고
저한테 맞게 프로그램도 짜주시고!!
거기에 맞게 관리까지 해주시더라구용><
먹으면서 살을뺴고 성공한 시점에서 정말 대만족!


한달만에 -9.5kg 성공함! 이정도면 자랑해도 되겟죵ㅋ

 


우선 상담받고 바로 제품 주문!!!
그랬더니 세상에나 담날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이 잘 도착했습니당^^
정말 정품이라 제품박스도 허벌 박스로 ㅋㅋㅋ
본사에서 바로 오는 제품이더라구용!
언니가 사은품도 잘 챙겨 보내주셔서 완전 만족!

 


저는 저녁굶기 힘들게 안하고
아침과 저녁으로 쉐이크를 밥대신 먹었구용~
점심한끼는 평소대로 먹고 싶은걸로~!
정말 저녁굶기 할때는 밖에 간판만봐도 음식생각..
미칠지경이였는데 ...ㅋㅋㅋㅋ
그런거 없어서 넘 좋고 스트레스도 없더라구용!!

 


그리고 이 듀오 덕분에 다이어트는 더 수월하게!
잘 진행된거같아용!!!!!!!
이게 포만감도 오래가게 해주고 체지방수까지
줄여줘서 다이어트하는데 신의한수였음ㅋ

 


이건 만들어 먹는과정인데용!
정말 초간단 ㅋㅋㅋㅋㅋㅋ
2분만에 만들어서 먹기까지 끝임!

 


양조절을 코치언니가 다 해주시거든요^^
1대1로 맞춤식이라 꼭 관리가 필요하더라구용
이왕 먹는거 더 효과보는게 좋잖아요 헷^^
도 정말 소문대로 효과짱이였음!
새콤달콤 맛도있었지만 뭉친살들을 뺴주는거라서
부위별로 사이즈도 더 빨리 줄어들게 해준다던데~
진짜 먹어보니 제가 고민했던 허벅지살도 말랑말랭
사이즈도 줄고!! 변도 엄청 시원하게 쾌변함..헷ㅋㅋ

 


이건 구요!!
살빠지는 차라서 자주마셔주면 살도 더 잘빠지는팁!!
물대신 열심히 마셔주었구요~~
몸도 훨씬 빨리 가벼워지고 느낌이 좋았음!!!
이게 진짜 살빠지는거구나 싶더라구용^^
식욕까지 잡혀서
저는 더 확실히 먹으면살빼기 했어용!!ㅎㅎ


저는 한달동안 코치언니한테 관리받고
다이어트 체크받으면서 총 9.5kg 확실하게 뺴고
지금까지 요요없지 유지중이랍니당><

 


살뻇을뿐인데 예쁜옷도 마구마구 입고
성형했냐는 소리도 듣고 살아용~^^
자신감 넘쳐요!!!!(으아아아악!!!)


코치언니 덕분에 제 인생이 바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당 ㅋㅋㅋㅋㅋㅋ
경화코치님 정말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