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없이 다리살빼기, 뱃살빼기 성공★

 

26년을 하체뚱뚱이로 살아온

저에게

허벅지사이로 한 줄기 빛이!!!!

허벅지안쪽이 붙지않는 그런 사람이 되었어여

진짜감겨규ㅠㅠㅠㅠ

막 인터넷이나 티비에서

살뺐다고 그런거 들어보거나

찾아보면은 다 광고고

막 포샵이나

얼굴도 가려져있고 진짜 안믿었거든요....

 

근데 늘 살빼고싶었고 다이어트성공하고싶었고

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운동없이 다리살빼기, 뱃살빼기 성공하고

무려 13KG 나 감량했어요!!!!!!!!!

지금은 청바지,

스키니, 일자바지, 뭘 입어도

다 소화해낼수있어요

예전에는 진짜...

일자바지도 스키니로 입을 수 있는

그런 능력?ㅋㅋㅋㅋ의 소유자였는데

지금은 바지입는게

제일 예쁘다는 소리들어서

넘넘 조아여ㅠㅠㅠㅠ

어디가서 제가 이런소리 들어보겠어요~

진짜 제가 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용!!!

운동없이 다리살빼기, 뱃살빼기 성공하고

유지할 수 있었던건

정말 식단조절과 관리받는거!!!!

이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용ㅎㅎ

 

요렇게!!! 어디서든 들고다니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진짜 쉐이크덕분에 다이어트성공한듯

맛있게 먹고,

다른거 생각안나고~~~

정말 배고플때나 아침, 저녁으로

맛있게먹고, 굶는게아니라

진짜 건강하게 살뺐어용^^

운동없이 다리살빼기, 뱃살빼기 성공

가능하더라구용^^

평소에 안마시던 물도

요렇게 허벌티로 마시니까

물도 잘마셔지고

물당김이되니까 더더 좋더라구용^^

 

이거 먹으니까 첨에는 배불러가지고

화장실도 진짜 많이가고 그랬는데

좀 지나니까

몸도 가볍고 특히나!!!!

뱃살이 없어지는게 느껴졌어여

진짜 넘넘 좋았어요ㅠㅠㅠㅠ

 

진짜 이렇게나

살빼는게 행복한건지 몰랐어요

그 과정에서도

살이 쑥쑥빠진까!!! 재밌어서

더 즐겁게 다이어트 했던 것 같아용^^

 

더 많은 정보와

제 다이어트 이야기

인스타그램 @_yunssu_ 로 오시면

자세하게보실 수 있어요^^

 

정말 저같은 고민을 가지고

다이어트 망설이시는 분 계신다면

제가 꼭!!! 도와드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