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점심메뉴로 딱! 뼈해장국먹으러갑시다

일교차가 넘 큰 요즘

낮에 진짜 뜨끈한거ㅠㅠㅠㅠ

국물있는거 넘 먹고싶어서

동네에 뼈해장국먹으러갔어용ㅇ!!!!

자리앉으니까

반찬먼저 가져다주시더라구용ㅋㅋㅋㅋㅋ

그래서 얼른@!!!!

사람들 많기전에

뼈해장국 2그릇 주문을합니당~~

주문하고 메뉴확인하기....ㅎㅎ

여러명이서오면 감자탕도좋고

뼈찜도 맛있고!!!!

오늘은 단출하게 뼈해장국으로

사리류도 추가가능해요!!!

요렇게 해장국과 사이드메뉴~~~

만두도있구용!!

어린이메뉴도 따로있어서

가족들 오셔두 좋을듯해용!!!!!

짜잔~~~~

요렇게 금방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사실은 이 집이 사람이 넘 많아서

12시 전에 갔었거든요~~~

그랬더니 금방나오지

음식나오니까

사람들 진짜 많이들 오시더라구용!!!

짜잔~~~~

우거지 가득 한

뼈해장국입니당!ㅎㅎ

뚝배기가 정말커요~~~

다른데보다 뼈도 더 많고

역시 뼈큰해장국이

맛나봅니당~~~~^^

요렇게 고기만 삭~ 발라내서

겨자장에 찍어먹음

진짜 짱맛! 맛있어옄ㅋㅋㅋㅋ

진짜 뼈 깨끗하게 발라먹음

그게 고기가 넘 부드러워서

뼈에서 쏙쏙!!!

떨어지더라구용~ㅎㅎㅎㅎ

고기 다 먹고

우거지 가위로 숭덩숭덩잘라서

밥말아먹을꺼에용ㅎㅎ

저는 해장국먹을때 밥을 같이 안먹고

고기 다 ~~~ 먹고나서

요렇게 밥말아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용><

김치까지 척! 얹어서

먹으니까 진짜 짱맛ㅠㅠㅠㅠ

완전꿀맛!!!!!!!!!!

넘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당ㅎㅎ

뼈해장국 점심메뉴로 딱!인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