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운동없이뱃살빼는최고의방법 식단조절이답이네

 

누구보다도 뱃살부자....

진짜 둥근배를가지고있었던ㅠㅠ

20대 중반의 아가씬데

자꾸 임신했냐고 물어보는거에요...

그래서 매일매일이 너무 우울했어요

 

그러다가 이렇게는 안되겠다싶어서

집에서운동없이뱃살빼는최고의방법

식단조절로 무려 13키로 감량하고

진짜 배뚠뚠이에서 배날씬이로 변했어요!!!

 

 

진짜 누구 말맞다나

맨날 밥먹고 또 밥먹고...

진짜 이때까지 먹어서 찌운 내 뱃살이잖아요?

그래서 !!!!!

먹는걸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이렇게 저렇게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허벌라이프였어요

다른것보다 굶거나 배고픈거 참는게 아니라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고

수시로 물마시고~

점심은 밥먹고ㅋㅋㅋㅋ

이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용!!!

 

갑자기 먹는걸 끊을수도없고

이미 내 위는 이만큼 커져있는데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라는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13키로가 빠지고나니

배가 정말가볍고`~~

이렇게 앉아있어도

배가 접히는게 없으니까 넘 좋아요

 

바지안으로 티를 넣어서 입어도

불편한 것두 없고

오히려 더 날씬해보이는 것 같더라구용

진짜 힘들이지않고

집에서운동없이뱃살빼는최고의방법

식단조절이답이네 !!!!!!!!!

 

 

아침, 저녁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떤 쉐이크에용ㅎㅎㅎ

저녁에 자기전이면은

내일 일어나서 쉐이크 얼른마시고싶다

이런생각에 막

행복하게 잤던 것 가타용!!!!

같이 먹음 살빠지는데 더 좋다해서

멀티비타민이랑

뱃살빼는데 좋대서 오메가3랑

같이 먹었어요~~~

기름이 기름으로 빼는거 아시져?ㅎㅎ

 

진짜 이제껏

식단조절없이 운동만 했던 과거의 나

정말 반성해야해요ㅠㅠㅠㅠ

그렇게 힘들게 운동하고도

식단조절을 안했으니 살이 안빠졌나봐요.....

 

 

특히나!!!!

뱃살빼는데 진짜 도움받고

13키로 감량하는데

제일 힘들지않게 도움받은

듀.오.입니당~ㅎㅎ

진짜최고에여ㅠㅠㅠㅠ

 

이거 저녁에 쉐이크랑 먹고나서

단백질이랑,듀오랑 같이 태워먹음

배고픈것도없구~~~

 

특히나 요게!!!

CLA라는 성분

식약청에서 특허받은

체지방을 없애주는 제품이에요

진짜 이거는 뱃살뿐만아니라

내 몸의 체지방을 없애주니

몸이 정말

사이즈가 줄어드는걸 느껴용~ㅎㅎ

 

집에서운동없이뱃살빼는최고의방법

식단조절이답이네!

 

진짜 운동 새가빠지게하는것보다

식단조절하는게 더 좋아요ㅎㅎ

(소곤소곤.....><)

 

 

그리고 지금처럼

일교차 큰 날씨에!!!!

아침에는 진짜 따뜻하게마시고

낮에는 요렇게

시원~~하게 허벌티 한잔 마시면

갈증도풀리고!!

진짜 대박 시원해옄ㅋㅋㅋㅋ

그리구 요 허벌티가

뱃살빼주는데 진짜 최고에용

일명!! 배버리는차 !!

 

안에 허브성분들이 체지방분해는 물론

신진대사도 활발하게해주고

노폐물도 배출시켜주고~~

몸에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니까

혈액순환도잘되구용!ㅎㅎ

 

진짜 온 몸이 가벼워지고나니

움직이는것도 쉽고~

어디나가는것도좋고~ㅎㅎ

 

집에서운동없이뱃살빼는최고의방법

식단조절이답이져???

 

직접 다이어트해보고,

그  경험으로 같이 다이어트하니

더 좋은 것 같아용^^

뱃살빼는방법 어렵지않아요~~

정말 내 건강을 위협하는 나쁜뱃살

얼른!!! 같이 빼보아용~~~

 

 

전화로 물어보세요^^

010.8944.6856

 

카카오톡문의도 가능해요~~~

sy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