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대다이어트방법 연말전에성공하기!

 

20대,

정말 하고싶은것두많고

먹고싶은것도많고

뭐든지 다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살이찌니까

점점 더 우울해지고

밖에 나가고싶지는않고....

계속 몸은 살찌고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허벌라이프다이어트알게되었고

20대다이어트성공했어여!!!!

무려 13키로나 감량했찌여ㅠㅠㅠ

 

 

정말.... 거짓없는 날짜까지 나와있는

나의 과거모습

연예인보러간다고

나름 예쁘게하고 간 거 였을텐데

지금보니 아휴....

정말 놀라워용ㅋㅋㅋㅋ

26살인데 그렇게 보이지않네여ㅠㅠ

 

터질것같은 볼살과

늘 붓기에 파묻힌 눈,

그리고 진짜 제일 고민이었던

허벅지ㅠㅠㅠㅠ

근데 이 모든게

허벌라이프하면서 다 해결되더라구용!!!

 

 

위에 사진과 다리가 진짜 다르져?

 

 

진짜 다이어트는 혼자하는게 아니라

알고하는게 중요하다는걸 느꼈어요

백날 혼자해봤자.....

한번도 성공해 본적 없던 다이어트가

이렇게 관리받으면서 하니까

넘 쉽고~ 의지가 팍팍!

포기하지 않게 되더라구용ㅎㅎ

 

저는 작년 연말전에 성공!! 했지용><

진짜 겨울 예쁘게 잘 보내고

지금 유지도 잘하고있답니당~~~

 

 

저는 진짜 온 몸이 지방덩어린데

근육이 많아야되는데?

근육도 없었어여....ㅠㅠ

그래서 진짜 무기력하고 힘없고...

그래서 CLA성분이 지방은 없애주면서

단백질이랑 같이 먹으면 제지방을 올려준다는

듀오! 를 처음에 같이 먹었지용~

 

진짜 처음에는 이걸 먹으면 살이빠질까?

의심도하고....

가격도비싸서 고민도하고....

그랬는데 내 몸 위해서

한번 투자해보자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정말정말 잘한거있죠?ㅎㅎ

20대다이어트방법 진짜 성공하더라구용!

 

 

지금은 이렇게 라인없는 원피스를 입어두

날씬하고 예뻐보인데용

 

진짜 예전같았으면

이런 원피스 입음....

아주아주 통짜몸매에

별로안예뻤을텐데ㅠㅠㅠ

이제는 구두신어도 발바닥도 안아파용~

 

살이빠지니까

진짜 밖에 다니는것도 편하고

넘 신기해용^^

 

 

진짜 내 허벅지 살빼는데

일등공신~~~~

진짜 이게 최고에용!

다들 많이 알고있떠라구요

나만몰랐나봐ㅠㅠㅠㅠㅠ

 

쉐이크랑 듀오도 잘 챙겨먹구

진짜 식단도 잘지켰지만

 

알로에겔'까지 챙겨먹었더니

세상에나....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 빠르고

무엇보다 속도편하고 몸이

넘넘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용~~~

 

아침에 밥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아무것도 안먹는날이 많았는데

알로에겔마시고 쉐이크마시면은

진짜 속도 하나도 불편한거없구

더더!! 잘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용^^

 

 

나의 피부와,

물마시는 건강한 습관을 들여준

정말정말 고마운 허벌티에용

 

저는 콜라, 맥주, 음료수, 주스를

물처럼 마셨거든요맨날

근데 그거는 물이 아니래요

저는 마시는거면 다 똑같지 뭐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그런 것들은

내 몸에 수분까지 밖으로 빼버리는 차!!!

 

내 몸에 건강하게 수분보충해주는건

요 허벌티라더라구용~

 

어쩐지 저런거 많이 마시는날에도

화장실도 자주안가고

목은 계속마르고 피부도건조하고했는데

안그래도 없는 물,

밖으로 내보내고 있는거였어여ㅠㅠㅠ

 

허벌티마시니까

다른거 마시는거나 먹을꺼생각도덜나고

우선은 진짜 물을

잘!! 마실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ㅎㅎ

허벌티안에 들어있는 허브들이

물당김효과도 있고 입맛조절도 해준다더라구용

 

정말 내 몸에 건강한 다이어트

20대다이어트방법

성공해서 좋아용^^

이제는 이 몸 유지하면서

평생 다이어트 걱정없이 살꺼에요~~~~

 

연말전에 다이어트성공하실분

어디계신가요?

저랑 같이 다이어트 시작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