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면 갈비탕 맛있는집 교동면옥 원대점

 

안녕하새요^0^

나른한 오후 점심메뉴 선택은 하셨나요!?

저는 오늘 냉면과 갈비탕을 먹으로 고우고우!

냉면이라면 여름하면 생각나지만

저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먹는 냉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자~그럼 냉면과 갈비탕 먹으로~

 

 

원대점 교동면옥!

많이 들어는 봤지만 오늘 처음 가보았는데요

우,..옹..와 정말 냉면집 치고 크더라구요..ㅋㅋㅋ

그렇게 큰 식당이지만 꽉찬 주차장과

식당안에는 이미 만석!

요기는 특히하게 손님들이 원체 많아서

대기표를 뽑아 기다리는 형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저도 역시나...대기표를 뽑아 기다리는중 ㅎㅎ

역시 맛집은 맛있는 만큼 기다리야 먹을 수있네요.

 

 

생각보다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금방 빠진터라 1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들어갈수 있었답니다!(아뵤!)

안에 공간은 밖에서 보는거와 달리

더 넓더라구요!

저희는 의자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는 터라..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신발을 벗고 안내해주시는 좌식으로..ㅋㅋㅋ

앉자마자! 또 기다려야할 생각에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이모~! 저희 물냉면하나! 갈비탕하나! 만두하나요!

주문을 하고 나니 안심이 되면서...

맛있는 냄새를 맡으면

배에서는 밥을 달라면 더욱더 거세게

요동을 치더라구요 ㅠㅠㅠㅠ

 

 

안에 시설공간!

기다리던 중 찍었는데

옆에서..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고통이였답니다..ㅋㅋ

 

 

오호랏~!

생각보다 바로 나오는 밑반찬!

딱 나올꺼만 나오는 밑반찬들!

하지만 하나하나 맛있는점!

음식이 빨리 나오지 않으면..

다먹고야 말테야...

하던중!

 

 

밑반찬과 동시에 냉면이 먼저나왔답니다!

위에는 육전과 함께 살얼음 동동뛰워서 ㅎ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겟죠?

드시면 더 맛있어요ㅋㅋㅋ

그런데 냉면의 면이 미리 삶아서

돌돌 말아 놓은거라 그런지

조금은 잘 풀리지 않아 비빈다고 조금 고생했지만

기다린만큼 역시 맛있네요^0^!

같이오신분은 갈비탕이 더 맛있따고 하던데..

다음에는 갈비탕으로 먹으러 또 와야 할듯하네요 ㅋㅋ!

 

 

 

냉면 갈비탕 교동면옥!

맛집 인정!

체인점이라고 하니

오늘 점심은 교동면옥으로

드시러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