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고 나도 핫팬츠 입었다 



살은 언제나 빼고 싶죠

누구나 그렇지 않나요??

마음은 365일 24시간 다이어트 하고 있지만

내 몸은 이미 먹고 있는걸요 ㅠㅠ

어떤 누가 딱 바도 살 빼야 하는 몸인데

몸이 말을 안들어서 너무 스트레스고 힘들었어요 

특히나 허벅지 보고 있으면 

가슴이 답답 했담니다


아줌마 되기전에 핫팬츠 한번만 입어 보자 

살 좀 빼고 날씬하다는 말 좀 들어 보자

이래 저래 찾고 또 찾았어요

내가 끝가지 중간에 포기 하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찾았어요

그러다 발견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음?? 진짜??

누구나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된다구??

설마 나두?????


앗!!

코치님이 1대1로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된다는 거에요!!

후기를 보고 또 보다가 상담 하고

나도 하게 되었죠!!

세상에 나도 얼떨결에 10키로 빼기 했네요 ㅎㅎㅎ


올 여름 원 없이 핫팬츠 입고 

레쉬가드까지 입었단거 아니겠어요 우핫~!!!

진짜 일까 아닐까??

상담 하면서도 의심하고 했는데

하기를 너무 잘했어요

언니 말처럼 누구나 알려 주는데로 하면은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되네요


지금까지 해 본 그 어떤 다이어트 보다도 

효과 좋았고

나도 10키로 뺐어용



찌니언니가 알려 주는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려면

하루에 두번은 세이크 먹어야 하구요

물도 엄청 많이 마셔야 해요 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어서

더 먹게 되더라구요^^

입에 먼가를 줄줄 달고 있던 내가

간식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허벌티가 그런 역할을 하는 거였어요

마시다 보니 다른거 생각이 안나요!!!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최고는 듀오 알겔~

이미 유명 하던데~

멀까?? 싶었는데 진짜 최고 였어요

허벅지에 살이 단단해서 근육인줄 알았는데

지방이 다져진거 였어요ㅠㅠ

알로에겔이 풀어 주고

듀오가 파괴해 주니까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그냥 줄어 들더라구요!!

운동을 안했는데 운동 한거 보다

 더 이쁘고 탄력 적으로 빠졌어요!!



언니 따라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했는데

처음엔 몸무게 변화가 없는거 같아서

좀 기분이 별로 였어요 ㅎㅎ

그런데 옷을 입으면 핏이 달라지고 여유가 달라져서

아 살이 빠지는구낭 

정말 체지방이 빠지는구나 한거죠^^

솔직히 이것도 언니가 설명해 주어서 알게 된거에요 ㅋ


내가 끝까지 포기 안하고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 주어서 언니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