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은 운동NO! 1대1식단관리

 

하체비만으로 놀림받고

막 은연중에 까이고....

의문에 1패당하기 일쑤였던

불쌍한 내다리....

내 이야긴 줄 알면서도

모른척하고 막 그랬는데

그게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마음먹고 시작한 다리살빼기!!!!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은 운동NO!

운동이아니더라구요~~~

1대1식단관리 받으면서 진짜 쉽게 살뺐어요^^

 

무려 13키로 나 감량했구여

진짜 하체뚠뚠이에서ㅠㅠㅠㅠ

이제는 뭘 입어도 날씬하게 소화할

자신있는 다리가됐어여!!!!!

소녀시대다리는아니지만은....ㅎㅎ

이정도면 괜찮지않나용?><

 

이게 다 1대1로식단관리 해준

우리코치님덕분이에요~!!!!

진짜대박이져?

완전 하체비만..... 특히나

허벅지가 엄청 굵었는데

알로에겔마시고 다른거 헛짓거리안하고

술도안마시고

허벅지가 반쪽됐어요

진짜뤀ㅋㅋㅋㅋㅋㅋ

 

딱!!!!! 지킬꺼 언냐가 하라는것만하니까

정말 예쁘게 살빠지더라구요~^^

넘넘 신기했어용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은 식단관리였어요

어디서든 진짜 금방~~~~

먹을 수 있는 쉐이크가있어서

제가 다리살빼기 성공했던거같아요

막 이것저것 해먹어야되고

가지고다닐꺼많고 그랬으면은

진짜 못했을꺼에요ㅠㅠㅠㅠㅠ

저 막 그런거 싫어하거든요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은 운동NO!

진짜로 언냐랑 같이하는 1대1식단관리 덕분이에요

이런 게으른 저도 성공했는데

다른분들은 아마 나보다 더 많이빼고

더 빨리뺐을듯.....ㅎㅎ

진짜 힘들고 빡세게

운동안하고 살뺄수있다는게

넘넘신기하져??? 저도 신기해용

언니가 알려준 다양한 레시피대로

아침,저녁 맛있게 쉐이크마시구용!!!

점심은 밥먹구~~~

정말 다른거한거없어욯ㅎㅎ

대신에 물!!!

제가 물을 진짜 못마셨거든여ㅠㅠㅠ

물도 막 냄새나고그래서

삼00만 사먹고 그랬는데

언냐가 추천해준거 허벌티마시니까

다른거 간식도생각안나고 배도부르고

좋더라구용!!! 그래서 물 잘마셨어요ㅎㅎ

진짜 힘들고 그런거 막 운동안하구

친구들은 운동다닌다 뭐한다 그러는데

그런거없이 진짜 간식비아끼고

커피값아껴지면서

예뻐지니까 넘넘 좋았어여!!!!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은 운동NO!

온니랑 같이하는 1대1식단관리~~~

 

진짜 의지박약인 제가 성공할수있다니

정말정말 신기해용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예쁜치마

많이많이 입구다닐꺼에용!!!!